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영상 캡처 |
배우 김수현의 기자회견에도 아랑곳 않고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메타데이터와 함께 김수현이 배우 고(故) 김새론의 미성년자 시절 교제를 뒷받침하는 사진들을 추가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31일 김수현이 군 복무 중 휴가를 나와 고 김새론의 집에서 닭볶음탕을 먹었다며 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짧은 머리를 한 김수현은 편한 복장을 한 채, 닭볶음탕 한 입을 맛보고 고 김새론과 일상적인 대화를 나눈다. 주변에는 술병으로 추정되는 물체도 보인다.
가세연은 "김새론씨가 고등학교 2학년(18세) 때 영상"이라며 "미성년자때 김새론씨 안 만나고 안 사귀었다고 하지 않았나. 그런데 당신이 군대에서 휴가 나왔는데 밤 11시 20분에 김새론씨랑 닭도리탕에 소주 먹고. 뭐 했을까. 이 영상 다음에는 새벽 1시에 김수현이 김새론씨를 위해 노래 부르는 장면이 나온다"라며 노래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고 김새론 유족 측이 2016년 고인과 김수현이 나눈 카카오톡 대화라며 공개한 자료 속 사진 역시 메타데이터를 공개했다. 고 김새론이 간식을 먹고 있는 해당 사진은 2015년 12월 12일에 촬영됐으며 당시 MBC '음악중심' MC였던 고인이 같은 날 착용한 의상과도 동일하다. 재구성한 카카오톡 대화에서 김수현은 이 사진을 받고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라고 언급한 바 있다.
김수현은 이날 기자회견을 열고 "저는 고인이 미성년자이던 시절 교제를 하지 않았다. 그리고 고인이 저의 외면으로 인해 또 제 소속사가 고인의 채무를 압박했기 때문에 비극적인 선택을 했다는 것 또한 사실이 아니다"라며 각종 의혹을 직접 부인했다. 김수현은 고 김새론 유족, 가세연 운영자 김세의 등을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했으며 재산상 손해 및 위약금 120억 원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도 제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