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최여진, '불륜의혹' 오늘 밝힌다…전처=해명+루머 신고+직접 등판, 여론 뒤집을까 (동상이몽2)[엑's 이슈]

0
댓글0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최여진이 오늘(31일) '동상이몽2'를 통해서 불륜 의혹에 대해 해명한다.

31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최여진이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전한다. 그는 오는 6월 돌싱 예비신랑과 결혼한다.

앞서 최여진은 현재 예비신랑과 불륜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대해 오늘(31일) 방송을 통해 입장을 전하는 것.

최여진은 지난 2020년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예비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는데, 당시 예비 남편은 이혼 전이었다.

최여진과 예비남편, 전부인과 셋이 함께 가평에서 사는 모습을 보였고 최여진은 이들 부부를 "아빠 엄마 같은 분"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셋이 친한 사이였으나, 전부인과 이혼 후 최여진과 재혼한다는 소식. 이는 많은 비난을 받았고, 불륜 의혹으로 논란이 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예비신랑의 전처와 최여진이 영상통화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전처가 직접 나서서 불륜 의혹에 대해 해명을 이어간 것.

엑스포츠뉴스


전처는 최여진에게 보낸 김치를 언급, 전처는 "입에 맞아요?"라고 물었고, 최여진은 "너무 맛있던데요?"라고 말했다. 이어 전처는 "언니가 달걀 보내주신 거 잘 받았다"고 했다. 그러면서 "동생이 뭘 보내왔는데 유튜브에 이상한거 떠다닌다고 신고했다. 언니도 그거 봤겠구만. 엄청 속상했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상한 소설을 써놓고. 언니 그거 봤으면 나한테 말도 안 하고 속상했을 텐데"라고 했고, 최여진은 "말해서 뭐하냐 속만 시끄럽지"라고 했다.

전처는 "도울수있으면 좋은데. 아니 뭐 나랑 다 정리되고 끝나고 이혼하고 만난 건데 뭐. 말들이 많아"라며 대신 불륜 의혹 해명을 이어갔다. 전처는 "내가 증인인데 뭐. 내가 아니라는데 뭐 말들이 많냐. 내가 응원한다는데"라고 강조했다.

최여진은 "제가 이분과의 연애 시작에 있어서 굉장히 고민을 했었어야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그 이유다"라며 불륜 의혹을 언급했다.

납득하기 어려운 관계에 대중도 이들의 사연에 공감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 오늘(31일) SBS '동상이몽2' 방송을 통해 정면돌파를 이어가는 가운데, 여론을 뒤집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텐아시아오정연, 서장훈과 이혼한 지 13년 됐는데…"신혼 때 산 것 아직도 안 버려" ('솔로라서')
  • 엑스포츠뉴스'폭싹', 韓 최초 비틀즈 곡 삽입=저작권 막대한 비용 시간, 음악감독 다 밝혔다 [일문일답]
  • 서울경제김부선 “여자 잘못 들인 尹, 참 안됐다···김건희 여사가 나라 망쳐”
  • 매일경제김희선, LA서 딸 만나고 자존심 ‘벌컥’…혼자 돌아와 조각몸 리셋 중?
  • 머니투데이"유명 배우, 촬영장서 음란행위…여배우가 투서하기도"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