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유명 아이돌 작곡가가 아내와 불륜…작업실서 성관계까지" 남편의 울분 ('물어보살')[종합]

0
댓글0
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물어보살'에 아내와 유명 아이돌 작곡가의 불륜을 폭로하러 온 사연자가 등장했다.

31일 방송된 KBS 조이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아내와 불륜남을 폭로하러 온 사연자가 출연했다.

화가이자 다이어트 사업을 한다는 사연자. 사연자는 "제 아내가 5년 정도 음악 수업을 들었다. 아내는 옛날부터 음악을 취미로 해왔다. 음악선생님이랑 단둘이 수업을 듣다가 불륜이 나서 이혼을 했다"고 밝혔다.

불륜남은 가수이자 아이돌 인기 작곡가라고. 해당 남성도 자녀가 둘이나 있는 유부남이었다. 사연자는 "여기서 끝나면 다행인데 그 이후에도 불륜이면서 다른 사람들한테 사기를 치고 다니고 있다"고 폭로했다.

사연자는 "일주일에 한 번 4시간 가는 걸 허락해주기 쉽지 않지 않냐. (남자 선생님과) 단 둘이 있는데. 일하는 시간 외에도 계속 가니까 자주 간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아내가 앵무새를 키우는데 원래 앵무새를 혼자 두지 않는다. 앵무새만 있고 아내는 없는 거다. 곧 오겠지 했는데 4시간 있다 오더라"라며 "수업 시간도 아닌데 왜 이렇게 자주 가냐 했더니 거기서 일하는게 편하다더라"고 밝혔다.

스포츠조선


하지만 찜찜함을 감출 수 없었던 사연자. 사연자는 "제발 진실을 얘기해달라고 간곡하게 빌었다. 마음이 약해졌는지 사실 그 선생님을 좋아한다더라"라며 "연애도 아닌 결혼이니까 한 번은 용서할 수 있다 생각했는데 아내가 거부했다. 그래서 아내가 위자료를 지불하고 우리가 이혼하는 게 맞는 거 같다고 했다. 그래서 위자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혼 후에도 아내는 사연자에게 사랑한다며 연락을 해도 되냐 물었고, 사연자는 결국 아내를 불렀다. 그 자리에서 사연자는 아내가 선생님과 성관계를 맺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다.

이에 사연자는 상간남의 아내에게도 불륜 사실을 알렸지만, 아직 두 사람은 이혼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사연자는 곧 상간남 소송을 앞두고 있는 상황. 특히 사연자가 열을 낸 부분은 아내가 외도로 상처 받은 사람들을 치유해준다며 기 치료를 한다는 것. 사연자는 이를 수강생에 대한 '사기'라고 주장했다 .

이수근은 "억울하고 속상한 건 아는데 네 손을 떠난 일이다. 마지막에 시간이 지나면 내가 뭐하고 있는 걸까 회의감 느낄 거 같다"고 사연자를 걱정했고, 서장훈도 "그 치료를 사기라 생각하는 건 네 생각이다. 이제 넌 너의 길을 가야 한다"고 조언했다.

wjlee@sportschosun.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티비뉴스'6월 결혼' 박하나, ♥김태술 감독 경질 후 심경 "세상에서 가장 존경..긍정적 성격 닮아"[전문]
  • 뉴스1'환승연애2' 성해은♥정현규, 결별했나…커플 게시물 삭제
  • 머니투데이윤남노 "취업 안되서 30만원 들고 호주행…칼로 찔리며 놀림 당해"
  • 스타투데이[종합] 박서진 150평 대저택 공개 → 백지영X은지원 총출동 “거실이 운동장만 해” (‘살림남’)
  • 텐아시아박보검, '칸타빌레' 녹화 도중 "여기까지" 중단 요청했다…당황한 얼굴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