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4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종합] 신동엽, ‘같은 날 결혼’ 심현섭·김종민·에일리 결혼식 불참 선언…“촬영 있어” (‘짠한형’)

스타투데이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원문보기
‘짠한형’. 사진 I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

‘짠한형’. 사진 I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


코미디언 신동엽이 같은 날 결혼하는 심현섭, 김종민, 에일리의 결혼식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31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의 ‘짠한형’에는 심현섭, 박준형이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심현섭이 등장하자 “오랜만이다. 결혼 축하한다”고 인사했다. 심현섭은 “환갑 전에 장가 못 가면 안 가려고 했다. 그런데 어떻게 하다 보니까 남들 다 하는 거”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박준형이 심현섭의 결혼 날짜를 언급하자 신동엽은 “4월 20일에 김종민, 에일리도 결혼하지 않냐. 그날 촬영이 있더라. 그래서 김종민 결혼식도 못 가고 에일리 결혼식도 사회 봐주기로 했는데 못 간다”고 말했다.

박준형은 심현섭을 끌어안고는 “큰일 났다. 어떡하냐”고 웃었다. 이어 “우리 작전이 다 흐트러졌다. 오자마자 흐트러졌다”고 했다. 심현섭은 심각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동엽이 “무슨 작전이냐”고 묻자 박준형은 “신동엽에게 술을 막 먹이고 다 같이 취한 다음에 기분 좋을 때 (심현섭 결혼식) 사회 봐달라고 하려 했다”고 실토했다.


신동엽과 정호철이 탄식하자 심현섭은 “그거 이야기하러 온 게 아니다. ‘개그콘서트’ 이야기하러 온 거다”라고 해명했다.

그런가 하면 심현섭은 예비 신부와 처음 만난 당시를 떠올리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심현섭은 “(예비 신부와) 처음 만났을 때 ‘식사 어떻게 하냐’고 묻길래 ‘요즘 잘 못 해 먹는다’고 했다. (예비 신부가) ‘우리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집에서 꼭 한번 식사 대접을 하고 싶다’고 했다. 동정심에 그런 건지, 짠해서 그런 건지. 안쓰러워 보인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심현섭은 예비 신부에게 ‘조선의 사랑꾼’ 출연료를 다 줬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현섭은 “(예비 신부가) 옷 한 벌 사준다고 하길래 ‘내가 사 입겠다’고 했더니 내가 준 출연료를 하나도 안 썼다고 하더라. 우리 엄마가 그랬다”고 했다. 이어 “또 너무 대화가 잘 되고 11살 차이지만 누나 같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왕중왕전
    신유빈 임종훈 왕중왕전
  2. 2메시 인도 팬 난동
    메시 인도 팬 난동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조상현 감독 미팅
    조상현 감독 미팅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