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당신 지옥행 확정” 가세연, 故 김새론이 요리한 닭도리탕 먹는 김수현에 경고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31일 김수현과 미성년자이던 故 김새론의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31일 김수현과 미성년자이던 故 김새론의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처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이 31일 질의응답 없는 기자회견을 진행한 배우 김수현을 저격하며 그가 미성년자이던 故 김새론과 사귀었다는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이날 김수현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故 김새론과 일 년 연애를 한 사실은 인정했으나, 미성년자 시절은 아니라고 밝혔다. 이어 김수현 측은 故 김새론의 유족과 가짜 이모, 가세연을 상대로 형사 고소했다고 전했다.

가세연은 김수현의 기자회견이 시작된 지 2시간 30분 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동영상 한 편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김세의는 김수현을 ‘악마’라고 칭하며 “질의응답을 안 받는데, 왜 기자회견 하는가? 다 너희(김수현) 편일 텐데, 왜 질의응답을 안 받는가. 그리고 왜 가세연 카메라를 내쫓는가. 왜 부끄러운가?”라고 비난했다.

그는 “(김수현과 故 김새론의 교제) 횟수가 더 줄어들었다. 일 년가량 교제했다고 한다. 정말 눈물쇼. 억지로”라며 “그 와중에 헤어, 메이크업 다 받고 왔다. 스프레이를 오지게 뿌렸나 보다. 그렇게 고개 숙이는데도 머리카락이 안 망가졌다. 연지곤지는 다 발랐다”고 덧붙였다.

이들의 동영상과 사진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손해배상 소송? 하나도 안 무섭다. 故 김새론의 유가족에게 ‘걱정하지 마시라, 우린 끝까지 싸운다’고 말씀드렸다”며 “정치를 예능처럼 재밌게 푸는 채널이다. 정치 채널이 아니지만 약자 편에 서서 싸운다”고 전했다.


28세 김수현과 15세 故 김새론의 부적절한 관계에 대한 외신 보도를 소개하며 “게임 끝났다. (故 김새론이 당시) 중학교 2학년이었다”며 “당신 지옥행 확정이다”라고 경고했다.

이어 공개한 영상 속 김수현은 故 김새론이 직접 요리한 것으로 추정되는 닭도리탕을 먹고 있다. 식탁에는 소주병과 소주잔도 놓여있다. 故 김새론은 김수현에게 “어떠신가요?”, “빨리 먹어요”, “맛있어요?” 등의 말을 하고 있다.

김세의는 “(故) 김새론의 휴대폰 5개, 노트북 4개를 확보헸다. 故 김새론이 중요한 부분을 다 캡처했다. 고등학교 2학년 나이일 때”라고 재차 강조했다.


그는 “미성년자 때 안 사귀었다며? 군대에서 휴가 나왔을 때 밤 11시 20분 닭도리탕에 소주 먹고 뭐 했을까? 새벽 1시에 김수현이 김새론을 위해 노래 부르는 장면이 나온다. 미성년자를 왜 술 마시게 했는가? 소주잔 하얀 액체는 사이다다?”라고 꼬집었다.

이어 김수현과 故 김새론이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와 스키장에서 함께 촬영한 사진, 故 김새론이 김수현의 침대로 추정되는 곳에서 잠자는 모습 등을 추가 공개했다.

故 김새론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의 날짜는 2016년. 대화 중 김수현이 故 김새론에게 보낸 그의 사진은 2015년 12월12일 촬영본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대해 “해당 사진을 이미 가지고 있던 것”이라며 “이 날짜 메타데이터를 보니 더 개소름인 건 2016년 아닌 2015년이다. 중2 때부터 사귄 게 맞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가족분들이 故 김새론의 명예를 위해 수위가 낮은 것들을 공개하는 것이다. 사진과 영상이 넘친다”라며 “김수현 씨, 언제까지 거짓말하나 봅시다. 벌 받는다”며 진심 어린 사과를 요구했다.

한편 이날 가세연의 라이브 방송 실시간 시청자는 10만6800여명이 동시 접속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몽규 축구협회 신뢰 회복
    정몽규 축구협회 신뢰 회복
  2. 2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3. 3양광준 내연녀 살해
    양광준 내연녀 살해
  4. 4오세훈 범보수 대통합
    오세훈 범보수 대통합
  5. 5김정은 내부 결속
    김정은 내부 결속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