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폭싹 속았수다' 김선호, 특별 출연으로 최대 수혜자 됐다 "충섭이처럼 살 것"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김선호가 특별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선호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박충섭 역으로 특별 출연, 금명(아이유)와 결혼까지 이르는 해피엔딩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선호는 하숙생 금명과 마주하며 첫 등장을 알리는 3막부터 군 전역 후 본격 로맨스를 시작한 4막까지, 섬세한 감정선과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인물을 완벽 소화했다. 특히 장발, 수염으로 파격 변신에 성공했다.

지난 28일 공개된 4막에서는 충섭이 금명의 가족들에게 잘 보이기 위해 "아버님"이라고 폭풍 애교를 부리는가 하면, 금명이 추울까 봐 외투를 가지고 뛰어나가는 모습으로 '제2의 양관식'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김선호는 특별 출연임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폭싹 속았수다'의 최대 수혜자가 됐다.

김선호는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폭싹 속았수다'라는 반짝이는 작품에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참여했습니다. 작품 속 흘러가는 시간과 다가오는 계절에 속하는 한 사람이 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충섭이처럼 겸손하고 소신을 가진 사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그리고 배우분들 모두 폭싹 속았수다!(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선호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이 사랑 통역 되나요?'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