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김수현 오늘 고 김새론 관련 기자회견…"질문 안받아"

0
댓글0
[앵커]

'미성년 교제' 의혹으로 도마 위에 오른 배우 김수현이 오늘(31일) 오후 기자 회견을 엽니다.

앞서 고 김새론과 교제는 했지만 고인이 성인이 된 이후 1년여였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서형석 기자입니다.

[기자]

배우 김수현이 오늘 오후 4시 30분 직접 입장을 밝힙니다.

고 김새론과의 미성년 교제 의혹이 불거진 지 약 3주 만에 처음으로 공개 석상에 나서는 겁니다.

앞서 김수현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지만 사진과 동영상, 편지 등이 추가 공개되며 논란은 일파만파 커졌습니다.

거듭되는 폭로에 김수현 측은 고인이 성인이 되고 나서 1년여 교제를 했다고 입장을 바꿨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지난주 고인의 유족 측은 두 사람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미성년 교제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하라고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개인 정보 등으로 인해 원본이 아닌 재구성본이었지만, 내용에는 연인 사이가 나눌 법한 두 사람의 대화가 담겼는데 대화 시점은 2016년, 고인의 나이 당시 17살이었습니다.

김수현이 해명해야 할 사안은 또 있습니다.

최근 고 설리의 유족이 영화 '리얼' 촬영 당시 노출 장면을 대역 없이 촬영하게 한 배경에 강요가 있었는지 김수현과 당시 영화 감독이었던 김수현의 사촌형, 이로베씨의 해명을 요구했습니다.

8년 전 개봉한 영화 '리얼'은 김수현, 고 설리 주연으로 당시 아이돌 그룹 멤버였던 설리의 노출 연기가 크게 화제를 모았지만, 난해한 이야기 전개로 흥행에는 실패했습니다.

설리는 영화 개봉 2년 뒤 생을 달리했습니다.

김수현의 소속사는 최근 일들로 심려를 끼쳐 송구스럽다며 직접 취재진 앞에서 입장을 밝히기 위해 오늘 기자회견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는 김수현의 입장 표명 이외에 별도 질의응답 시간은 갖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서형석입니다.

#김새론 #김수현 #설리 #리얼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서형석(codealpha@yn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지금 봐야할 뉴스

  • 디지털데일리AI 다음 무대는?…휴머노이드 로봇 SW 기술 경쟁 본격화
  • 매일경제트럼프 ‘골든돔’ 청구서에 대비하라 [★★글로벌]
  • 조선비즈“관세 폭탄에 美 게이머들 지갑 터진다”… 8년 만에 돌아온 닌텐도 스위치2의 앞날은
  • 전자신문“SW 마에스트로가 AI·SW 인재 양성 핵심”...마포 신규센터 개소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