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故설리에 노출 강요 논란' 영화 리얼, OTT서 4위 기록…김수현이 만든 역주행[TEN이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배우 김수현이 출연한 영화 ‘리얼’이 역주행하고 있다.

지난 30일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의 TOP 10 영화’에서 ‘리얼’이 4위에 올랐다. 최근 김수현의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후 ‘리얼’의 여주인공인 고(故) 설리에게 촬영 당시 노출신 등을 강요했다는 의혹까지 나오며 역주행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2017년 개봉한 ‘리얼’은 카지노 ‘시에스타’를 빼앗길 위기에 처한 조직의 보스 장태영앞에 암흑가 대부 조원근이 나타나고, 장태영이 자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투자자를 찾아 나서는 내용이다. 배우 김수현이 조직 보스 장태영과 의문의 투자자까지 1인 2역을 연기했다.

앞서 고 김새론 유족은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새론이 중학교 3학년이던 2015년 11월19일부터 2021년 7월7일까지 6년간 배우 김수현과 교제했고 소속사를 나온 후 골드메달리스트에서 7억원 채무 변제 내용증명을 보내 심리적으로 압박했다고 주장했다.

김수현 측은 고 김새론이 성인이던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교제했다고 반박했다. 양측은 진실 공방을 이어가고 있다. 김수현은 31일 기자회견을 열고 입장을 밝힐 계획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2. 2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3. 3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4. 4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5. 5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