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BTS 제이홉, 내일 '모나리자' 두 번째 리믹스 앨범

연합뉴스 이태수
원문보기
BTS 제이홉, 새 디지털 싱글 '스위트 드림스' 발표(서울=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7일 오후 2시 새 디지털 싱글 '스위트 드림스'(Sweet Dreams)를 발표한다.     '스위트 드림스'는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담긴 세레나데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달콤한 꿈에 비유해 노래했다. 사진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 2025.3.7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BTS 제이홉, 새 디지털 싱글 '스위트 드림스' 발표
(서울=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7일 오후 2시 새 디지털 싱글 '스위트 드림스'(Sweet Dreams)를 발표한다. '스위트 드림스'는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담긴 세레나데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달콤한 꿈에 비유해 노래했다. 사진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 2025.3.7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다음 달 1일 오후 1시 신곡 '모나리자'의 리믹스 앨범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31일 밝혔다.

이번 앨범 '모나리자'(리믹스 소 파인·Remix so fine)에는 원곡을 비롯해 UK 개라지, 아프로 하우스 리믹스, 스페드 업(Sped up·속도를 높인), 슬로우드 다운(Slowed Down·속도를 낮춘) 등 5곡이 수록됐다.

제이홉이 '모나리자' 리믹스 앨범을 내는 것은 지난 25일 '모나리자'(리믹시스·Remixes)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그는 '모나리자'에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

'모나리자' 리믹스 소 파인[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모나리자' 리믹스 소 파인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UK 개라지 리믹스는 원곡과는 또 다른 활기찬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중간중간 강렬한 '저지 클럽'(전자 음악의 한 장르)의 박자감이 특징이다. 아프로 하우스 리믹스에서는 촘촘한 박자 위에 라틴풍의 타악기가 더해져 생동감이 느껴진다.

'모나리자'는 제이홉이 매력적인 상대에게 빠진 마음을 유쾌하게 풀어낸 곡이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