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늘(31일) 컴백' 이즈나,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이즈나(izna)가 첫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다.

이즈나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을 발매한다.

'SIGN'은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댄스 장르의 곡으로, 선명한 신호로 사랑을 전하는 용기와 확신을 노래한다. 기다림 대신 내 안의 신호에 귀 기울일 때 비로소 사랑도, 꿈도 스스로 쟁취하는 순간을 마주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는 Mnet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랜드2'와 데뷔 앨범 'N/a'에서 호흡을 맞춰온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와 비비엔(VVN) 등이 참여해, 'SIGN'으로 이즈나가 선보일 새로운 색깔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앞서 이즈나는 공식 채널을 통해 'SIGN'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중독성 강한 하이라이트 멜로디와 곡의 의미를 살린 손 제스처 포인트 안무가 담겨, 벌써부터 챌린지 열풍을 예감케 했다.

이즈나는 지난해 11월 데뷔 활동을 펼친 뒤,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SIGN'을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한층 성장한 면모로 전 세계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진=웨이크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