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가 로얄’ 호텔 기획전 진행
최대 25% 할인한 단독 특가 판매
안다즈 마카오 등 단독 혜택 제공
최대 25% 할인한 단독 특가 판매
안다즈 마카오 등 단독 혜택 제공
놀유니버스 단독 혜택 강화한 해외숙소 행사 진행 / 사진=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단독 혜택을 강화한 해외 숙소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다음 달 22일까지 일본 대표 호텔 그룹 ‘리가 로얄’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도쿄·오사카·교토·오키나와 등 주요 도시에 자리한 리가 로얄 계열 호텔 10여 곳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투숙일 기준 연말까지 최대 25% 할인한 단독 특가를 제공한다.
마카오 / 사진=flickr |
마카오 여행객을 위한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4월 13일까지 안다즈 마카오와 브로드웨이 호텔을 예약하면 약 16만원 상당의 마카오 대표 워터파크인 ‘그랜드 리조트 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물놀이 용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1회에 한해 객실 미니바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하면 최대 3만6000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을 지급한다. 상품에 따라 객실 내 침대 추가도 무료로 지원한다. 모든 혜택은 투숙일 기준 8월 말까지 적용할 수 있다.
신정호 놀유니버스 부대표는 “10+1박 리워드와 최저가 보상제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해외숙소 서비스를 운영해온 만큼 이번 단독 혜택 행사로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놀유니버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