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1 °
OSEN 언론사 이미지

"너 좋아했나보지"…美 명문대생 된 윤후, ♥송지아에 깜짝 고백 (‘내생활’)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내 아이의 사생활’ 윤후가 송지아에게 깜짝 고백을 했다.

30일 전파를 탄 ENA 예능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는 윤후와 첫사랑 지아아의 만남이 그려졌다.

지아는 “며칠 전에 오빠가 나한테 새벽에 전화했잖아”라고 운을 뗐다. 지아는 “오로라 보여주려 새벽 4시에 영상통화를”이라고 덧붙였다. 윤후는 “보였어? 안 보였어?”라고 물었고, 지아는 영상통화라 잘 보이지 않았다고 밝혀 윤후를 아쉽게 했다.

윤후는 “난 널 생각하는 마음으로. 오로라 진짜 보여주고 싶었어”라고 솔직하게 전했다. 미국 생활은 어떠냐는 질문에 윤후는 “백인이 80%를 뽑아. 동양인은 10%. 생각보다 공부 많이 해야 해”라고 설명했다.


윤후는 “도서관을 무조건 가. 거기서 놀든 뭘 하든 무조건 가”라고 말했다. 윤후는 “잔디에서 도시락 먹어. 발라당 누워서 먹어”라며 대학생활을 언급했다.

‘지아가 나가 좋은가봉가’라는 명대사 이야기가 나오자 윤후는 당황하기도. 윤후는 “내가 너한테 말을 많이 걸었지. 너 업어주고. 나 너 엄청


윤후는 지아에게 곰돌이와 후드티를 선물하기도. 미국에서부터 사왔다는 선물을 언급하며 “너 선물만 사 왔어”라며 남다른 마음을 전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내 아이의 사생활'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2. 2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3. 3김단비 우리은행 3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3연승
  4. 4람보르기니 중앙선 추돌
    람보르기니 중앙선 추돌
  5. 5지드래곤 콘서트 암표
    지드래곤 콘서트 암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