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3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박보검이 부른 듀엣곡 ‘산골 소년의 사랑 이야기’, 노래방에서도 인기 폭발!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아이유와 박보검(오른쪽)

아이유와 박보검(오른쪽)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한국민을 위로하고 사랑에 빠트린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박보검이 부른 듀엣곡 ‘산골 소년의 사랑 이야기’가 노래방에서도 인기 폭발이다.

덩달아 원곡 예민의 버전도 역주행 중이다. 화제작 ‘폭싹 속았수다’의 배우 아이유와 박보검의 듀엣곡이 인기몰이 중이다.

31일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석현)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만난 아이유와 박보검이 KBS1 ‘가요무대’에서 함께 부른 ‘산골 소년의 사랑 이야기’가 노래방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유와 박보검은 현재 방영 중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각각 애순과 관식 역을 맡아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청춘들의 삶과 사랑, 성장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두 주연 배우가 함께 부른 ‘산골 소년의 사랑 이야기’ 역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가요무대’에서 박보검과 아이유는 풋풋한 교복 차림으로 등장해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따뜻한 가사와 두 사람의 부드러운 음색이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을 선사했다.

이 무대는 방송 이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며 노래방에서도 그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아이유와 박보검의 듀엣곡 ‘산골 소년의 사랑 이야기’는 금영노래방 실시간 인기곡 차트 상위권에 올라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들의 무대를 계기로 원곡자인 예민의 ‘산골 소년의 사랑 이야기’도 최근 노래방 순위에서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이며 함께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 곡이 큰 사랑을 받는 이유로는 따뜻한 멜로디와 순수한 가사가 마음을 위로하고, 시골 마을에서의 첫사랑과 성장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의 분위기와도 잘 어우러진 감성적 시너지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2. 2김범석 청문회 불출석
    김범석 청문회 불출석
  3. 3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4. 4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홍명보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홍명보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