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김수현 하차 '좋아요' 해명인가…지드래곤 "SNS 중독 아냐, 저 되게 바빠요" 의미심장

0
댓글0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텐아시아

사진=텐아시아 DB


그룹 빅뱅 겸 가수 지드래곤이 SNS의 '좋아요' 관련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꺼냈다.

지드래곤은 지난 29일 오후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지드래곤 2025 월드투어 위버멘쉬(Übermensch) 인 코리아'를 개최했다.

이날 지드래곤은 무려 8년 만에 솔로 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나 SNS 활동 중 '좋아요'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사실 아무 생각 없었다. 나쁘지는 않다 싶어서 '좋아요' 눌렀다. 좋아하는 것들이 진짜 많다. '좋아요'를 하도 많이 눌러서 프로그램 돌린 줄 아시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최근 김태호 PD와 손잡고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의 메인 호스트로 출연 중인데, 출연자 중 한 명인 배우 김수현이 고(故) 김새론 관련 논란에 휩싸이면서 직격탄을 맞은 상황. 이와 관련 지드래곤은 '굿데이' 하차 찬반 투표에 '좋아요'를 누른 것으로 확인돼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어 지드래곤은 "SNS를 24시간 하냐, 중독이냐 할 수 있는데 저 되게 바쁘다. 잠깐 들어가면 실시간으로 태그하시는 분들이 떠서 '좋아요' 누른다. '싫어요'가 없지 않느냐. 사실 '싫어요'가 있어도 '좋아요'를 누를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텐아시아

가수 지드래곤 '위버멘쉬' 콘서트/사진 = 갤럭시코퍼레이션


이날 지드래곤은 기상 악화를 이유로 예정됐던 시간보다 74분 늦게 콘서트를 시작해 '지각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날 영하의 체감 온도를 기록하며 매서운 칼바람이 불었던 탓에 관객들의 불만이 거셌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지드래곤이 '2017 월드투어 ACT III: M.O.T.T.E' 이후 8년 만에 개최하는 역대 세번째 월드투어 콘서트다. 지드래곤은 오는 5월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필리핀 불라칸, 일본 오사카, 중국 마카오, 대만,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홍콩 등에서 전세계 팬을 만날 예정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뉴시스구본승, 이동건 카페 갑론을박 속 방문 인증 "사진 맛집"
  • 한국일보'팽봉팽봉' 이봉원·팽현숙, 장사에 '너무' 진심인 사장님들 [종합]
  • 스포츠서울김수현 ‘120억 손배소’ 소송비용 납부했다…인지대만 3800만원
  • 엑스포츠뉴스최홍림, '40년 절연' 형과 재회 "왜 전과자 됐냐고…母때문에 수감" 충격 (동치미)
  • 머니투데이"돼지농장서 생활" 전원일기 '일용이' 근황 깜짝…80억 사기 피해 고백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