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엄마 외사촌이 봉준호 감독" 김풍 거짓말에 데프콘 분노

뉴시스 신효령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31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공) 2025.03.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31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공) 2025.03.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웹툰작가 김풍이 만우절 장난을 쳤다.

31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 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MC 데프콘·유인나·김풍은 만우절(4월1일)을 앞두고 '지금까지 한 거짓말 중 역대급 거짓말은?'이라는 주제로 대화한다.

데프콘은 "만우절을 핑계 삼아 고백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며 사랑 고백을 꼽았다.

김풍은 "어디서 이야기한 적 없는데, 저희 어머니 외사촌이 봉준호 감독님이다"며 자연스럽게 운을 뗐다.

이에 데프콘과 유인나가 "진짜요?"라며 화들짝 놀랬다.

김풍은 "거짓말이라는 건 이런 거다. 거짓말은 황당한 것으로 쳐야 한다"라고 했다.


순간 김풍에게 완벽히 속은 데프콘은 "유명인 사칭 사기 범죄 아니냐"며 분노했다.

남성태 변호사는 "좀 더 나아가야 범죄 성립이 가능하다"며 데프콘을 달랬다.

김풍은 "제가 이걸로 뭘 요구한 건 없다"라며 당황했다. 유인나는 "이번 한 번만 봐 드립니다"라고 말해 김풍을 안도하게 했다.


한편, '갈매기 탐정단'은 중고차 매매 사업을 하는 지인에게 명의를 빌려줬다가 본 적도 없는 자동차 17대의 차주가 돼 약 5억원의 빚을 떠안게 됐다는 의뢰인의 기구한 사건에 대해 새로운 실마리를 찾는다.

의뢰인의 지인은 시세에 비춰볼 때 말도 안 되는 가격의 차량을 구매했다. 이는 사고 차량이나 100% 문제가 있는 차량을 정상 차량인 것처럼 속여, 캐피탈 대출을 받은 뒤 실제 매입가를 뺀 차액을 가로채는 수법으로 의심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란
    환단고기 논란
  2. 2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3. 3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