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7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최홍만, SNS 재개…“요쿠르트 20개 먹어주는 센스” 열혈 소통 [스타★샷]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이 SNS를 재개하며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사진=최홍만 SNS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이 SNS를 재개하며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사진=최홍만 SNS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이 SNS를 재개하며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29일 최홍만은 자신의 SNS를 통해 “4탄 마지막? 작고 소중하니깐 이건 20개는 먹어주는 센스. 꾸준한 중독♡”이라는 멘트와 함께 유산균 음료를 마시는 모습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최홍만은 20개 묶음의 유산균 음료를 한 손에 쥐고있으며 이어 그 중 하나를 마시며 더욱 음료가 작아보이는 효과를 주며 웃음을 주고 있다.앞서 그는 컵라면도 한 손으로 잡는 등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한편 최홍만은 2000년대 초 격투기 열풍을 이끈 주역으로 일명 ‘테크노 골리앗’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지난 2011년, 여대생 폭행 루머가 불거지며 홍역을 치렀다. 최홍만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이후 지난 2021년, 최홍만은 일본의 한 예능에 출연해 오사카에 거주 중이라는 근황을 전하며 거센 비난과 악플로 인한 대인기피증을 토로하기도 한 바. 이에 그는 현재 고향인 제주도의 산속에서 6년 째 거주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1월 SNS를 통해 최홍만은 “올해는 복귀합니다. 최고의 상태로 돌아오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격투기 복귀를 암시했고 최근에는 “행복한 날이 다시 오겠죠? 좋아하는 봄부터 시작이야. 좋은 사람들과 좋은 생각만”이라며 활발한 소통도 예고하며 관심이 모아졌다.

황지혜 온라인 기자 jhhwang@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3. 3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4. 4켈리 애리조나 복귀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김민선 월드컵 동메달
    김민선 월드컵 동메달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