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3000억 NFL ★' 카일러 머리, '의형제' 김종국과 깜짝 재회 (런닝맨)

0
댓글0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미국 미식축구리그(NFL) 스타 카일리 머리가 '런닝맨'에서 김종국과 재회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여의주 하나에 산전수전 공중전을 다 겪는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서울 곳곳을 수색, 높은 가치를 지닌 상위 레벨의 여의주를 최대한 많이 찾아야 했다. 하지만 여의주를 지키기 위해 등장한 수호신의 존재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엑스포츠뉴스


수호신의 정체는 바로 NFL의 스타 쿼터백 카일러 머리였는데, 가장 높은 레벨의 여의주를 얻기 위해서는 카일러 머리와 정면으로 맞붙어야 했다. 등장의 위압감도 잠시, 자신은 스물일곱이라며 한국어로 인사를 건넨 카일러 머리는 한국계 쿼터다운 ‘MZ 대한 외국인’ 모멘트를 선보이며 멤버들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동두천의 아들’ 양세찬과 ‘아버지뻘’ 지석진을 모두 뒷덜미 잡게 한 카일러 머리의 입담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육성재 역시 여전한 ‘돌+아이’다운 매력을 뽐내며 멤버들을 울부짖게 해 큰 웃음을 예고한다.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식사하게 된 두 팀은 각자의 식당에서 여의주를 수색하는 한편, 상대 팀 여의주를 호시탐탐 노리기 일쑤였다. 이미 타인이 획득한 여의주를 뺏는 것은 불가하지만, 부수는 건 가능하다는 말에 육성재는 상대 팀 식당을 습격해 눈앞에서 여의주를 산산조각 낸 후 박장대소해 그야말로 ‘육잘또’ 모멘트를 맘껏 방출했다. 이렇듯 하나둘씩 사라지는 여의주에 여의주 개수보다 레벨이 더 중요해지게 됐다.

여의주가 있어도 승천하지 못할 불운의 아이콘은 누구일지 ‘이무기가 용 되는 법’ 레이스는 30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OSEN안재현, 교통사고로 중상 "폐 터지고 갈비뼈 골절..6개월 입원"(국주네집)
  • 이데일리악플에 시달린 지드래곤… "선처·합의 없이 강경 대응" [전문]
  • 스포츠조선[종합]'이혼전문 10'년 양나래 변호사가 말하는 충격 불륜사례 TOP3..女동생과 남편·헬스장·등산동호회(라스)
  • 뉴스1조영구 "떼인 돈 35억, 주식으로 21억 날려…아내랑 맨날 싸웠다"
  • 엑스포츠뉴스'속옷 CEO 대표' 송지효, 대박 났네…으리으리 사무실에 김종국 '감탄' (짐종국)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