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김수현 양다리' 해명한 서예지 "불어난 오해에 큰 스트레스"

0
댓글0
뉴시스 인'스타'그램 세상포토슬라이드 이동

[서울=뉴시스] 서예지. (사진=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공) 2025.03.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서예지가 연기 생활 중 힘들었던 일을 떠올렸다.

30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 서예지는 게스트로 출연한다. 만화가 허영만과 강원도 원주 나들이에 나선다.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2020) 촬영지였던 강원도 원주를 다시 찾아 반가움과 기대감을 드러낸다.

서예지는 시트콤 '감자별'(2013~2014)로 데뷔했다. 드라마 '구해줘'(2017) '무법 변호사'(2018) 등에 출연했다.

최근 작품들에서 주로 어둡고 상처 많은 역할을 맡아 극중 인물의 성격을 자신의 실제 성격으로 오해받는 일이 많았다고 밝힌다.

서예지는 연기하면서 힘들었던 일이 있었는지 묻는 허영만의 질문에 "공인으로서 대중들의 인식을 감내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가만히 있는 사이에 불어난 오해로 큰 스트레스를 받기도 했다고 밝힌다.

서예지는 방송 최초로 팬미팅에서 선보였던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만트라(Mantra)' 커버댄스를 공개한다.

서예지와 허영만은 함께 방문한 감자 음식점에서 감자옹심이 만들기에 도전한다. 평소 서예지는 촬영장에 갈 때 손수 도시락을 준비할 정도로 요리에 관심이 많으며 심지어 매니저를 위한 비건 케이크 생일상까지 차렸다고.

두 사람은 막국숫집에서 10년 묵은 집된장과 각종 약재를 넣어 삶은 수육과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물막국수를 경험한다.

한편 서예지는 최근 배우 김수현과 관련된 루머를 반박했다.

지난 13일 네이버 팬카페 예지예찬에 인스타그램 댓글을 캡처해 올렸다. 한 네티즌은 "언니 김수현이 연애 상태 조절할 때 바람 피웠니? 우리를 실망 시키지 마세요. 방금 틱톡에서 뉴스 읽었어요"라고 썼다.

서예지는 "사랑하는 예예(팬 애칭). 나도 사람인지라 정말 버겁고, 벅차고, 지겹고, 슬프고, 숨 막히고, 참고 또 참고. 나도 모르게 이 댓글에 답글을 달았다가 삭제했다"며 "이제 좀 그만 좀 했으면. 나는 그(김수현)와 그의 형(이로베)이랑 아예 관계가 없다. 내가 이걸 왜 해명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지만, 오늘은 좀 많이 답답하다"고 토로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배우 서예지와 함께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 30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제공) 2025.03.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이데일리아이유 "'21세기 대군 부인' 하차설에 하차 당했나 싶어…변우석도 출연"[인터뷰]②
  • 스포츠월드이연복 셰프, 주현미와 초등학교 동창 고백...나이 차이 해명 [스타★샷]
  • 스타투데이[인터뷰①]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 “임상춘 작가 대본 심장 때렸다”
  • OSEN테이, 장제원 사망에 “안타깝다” 했다가 뭇매→“그 분의 죽음 안타깝지 않아” 해명[종합]
  • 스포티비뉴스이혼변호사 양나래 "부동의 이혼 원인 1위는 불륜…숨소리만 들어도 알아"('라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