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두산 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4월 분양

0
댓글0
지상 최고 49층, 3개동 규모 주상복합 단지
초고층 기술력 두산건설 시공…초역세권 입지도 이목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두산건설은 다음달 경기도 남양주에 ‘두산 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분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수도권 주택 시장 내 공급 부족 현상이 심화되는 가운데 경춘선 평내호평역 초역세권 입지에 지상 최고 49층의 고층 주상복합 단지를 선보이면서 수도권 내 ‘내 집 마련’을 준비 중인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이데일리

두산 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사진=두산건설)




남양주 호평 택지지구 일반 상업지역에 들어서는 이번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3개 동으로 구성된 초고층 주상복합 단지다. 아파트 548가구와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아파트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4·84㎡와 펜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된다. 시행은 남양주도시공사, 엠디파트너스, 부산은행으로 구성된 ‘센트럴 N49피에프브이’가 맡았다.

시공은 국내 초고층 건축 기술력으로 유명한 두산건설이 맡았다. 두산건설은 초고층 주거복합건축물 시공 실적에서 국내 2위를 기록하며 초고층 아파트 건설 분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 최초 주거용 건물높이 300m를 돌파한 부산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가 대표적인 시공 사례다. 두산건설은 이외에도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 라운지,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키즈클럽, 다함께돌봄센터 등을 조성한다.

이번 단지는 초역세권 입지도 강점으로 꼽힌다. 경춘선 평내호평역까지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수석호평간 도시고속도로 평내IC도 인접해 서울 2호선 잠실역까지 2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신경춘로를 통해 서울 동북권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2030년 개통 예정인 GTX-B(계획)노선이 완공되면 현재 1시간 이상 걸리던 서울역까지의 출퇴근 시간이 20분 이내로 크게 단축될 전망이다.

단지 북측에 이마트가 위치해 있고 도보 10분 거리 내 메가박스, 주민센터, 우체국 등이 자리해있다. 지난해 백봉지구에 300병상 이상의 경기 동북부 공공의료원 유치가 확정되면서 의료 인프라도 확충될 전망이다. 또 평동초, 호평중, 호평고 등 학군과 호평동 학원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아시아경제"개발 했다는데 정보가 없다"…반도체 필수 EUV 개발 中 화웨이 '미스터리'
  • 매경이코노미차세대 AI 칩 ‘HBM4’ 패권 어디로
  • 뉴스웨이"직 걸겠다"던 이복현, 사의표명…금감원 이세훈 대행체제 돌입 하나
  • 노컷뉴스헌재, 4일 尹 탄핵심판 선고[뉴스쏙:속]
  • 이데일리C커머스 공습에 국내 중소기업 위기?…실제 응답은 달랐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