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대선 기자] 30일 오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 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배우 이시영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3.11.30 /sunday@osen.co.kr |
[OSEN=장우영 기자] 결혼 8년 만에 파경한 이시영이 프랑스 파리에서 멘탈이 터져버린 일정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29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멘탈 탈탈 털린(?) 파리 브이로그 2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시영은 파리 패션위크를 위해 프랑스 파리를 방문했다. 이시영은 “오늘만 지나면 한숨 돌리겠지?”라며 바쁜 일정을 앞두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시영은 “먹은 것도 없는데 부어서 눈이 안 떠진다”라며 자신의 외모를 체크하는 등 일정을 앞두고 근심에 빠졌다.
특히 이시영은 “오늘 저녁까지 일정이 있지 않냐”는 매니저의 말에 “‘자. 제발 자. 내일 스케줄이 하나가 아니라 세 개인데 미쳤냐’라며 스스로를 욕했다”고 자책하기도 했다.
저조한 컨디션에서도 첫째날 일정을 무사히 마친 이시영은 둘째날 일정도 무리 없이 소화해냈다. 이시영은 “첫째 날과 둘째 날이 가장 힘든 날인데 끝나니까 너무 마음이 편하다. 내일부터는 1개 또는 2개씩 있다”라며 “기념으로 예쁜 카페 가서 와인 한 잔씩 하자. 술에 취한 채로 숙소로 들어가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17일 결혼 8년 만에 파경했다고 밝혔다. 이시영은 지난 2017년 9살 연상 사업가 조승현 씨와 결혼했다. 조승현 씨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성공시킨 사업가로, 부부의 연을 맺은 이시영은 2018년 아들을 출산하며 단란한 가정을 꾸렸다.
이시영 측은 파경에 대해 “상호 원만하게 합의해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며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외 문의는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