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8년만 이혼' 이시영 "이렇게 잠 못 잔 적 처음…스스로 욕했다" 고백

스포츠조선 이우주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이시영이 정신없는 파리 패션위크 일정을 공개했다.

29일 이시영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멘탈 탈탈 털린(?) 파리 브이로그 2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숙소에서 아침을 맞이한 이시영. 이시영은 "오늘만 지나면 한숨 돌리겠지? 왜 잠을 못 잤어 시영아"라고 자신의 저조한 컨디션에 자책했다. 이시영은 "먹은 것도 없는데 부어서 눈이 안 떠진다"며 "하루 만에 일어난 일이란 생각이 안 든다. 사진이 너무 많은데 착장이 다 달라서"라고 밝혔다.



메이크업을 마치고 첫 일정을 위해 나선 이시영. 이시영은 "어제 잠을 다 놓쳤다. 그 뒤로 잠이 안 오는데 무슨 일이냐. 이렇게 잠 못 잔 적이 처음인 거 같다"고 토로했다. 매니저가 "오늘 저녁까지 (일정이) 있지 않냐"고 걱정하자 이시영은 "나 스스로 나를 막 욕했거든. '자. 제발 자. 내일 (스케줄) 하나가 아니라 세 개야. 미쳤어?' 했는데"라고 토로했다. 하지만 밖으로 나오자마자 맑은 날씨에 기분이 좋아진 이시영. 이시영은 꽉 차 있는 스케줄로 하루를 보냈다.

둘째 날 스케줄을 모두 마친 후 이시영은 "첫날, 둘째 날이 가장 힘든 날인데 끝나니까 너무 마음이 편하다. 내일부터는 하나, 두 개씩 있다. 기념으로 예쁜 카페 가서 와인 한 잔씩 하자. 술에 취한 채로 숙소로 들어가야겠다"며 카페로 향했다.

한편, 배우 이시영은 2017년 9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슬하 아들을 하나 뒀다. 그러나 이시영은 지난 17일 결혼 8년 만에 남편과 파경을 맞았다.

wjlee@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장재원 교제 살인
    장재원 교제 살인
  3. 3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4. 4임성근 음주운전 이력
    임성근 음주운전 이력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