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송일국 가정사 고백 "♥판사 아내, 시母에 4년간 연락 안해"(보고싶었어)

9
댓글0
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엄마 김을동, 판사 며느리 4년간 연락 없어도 신경 안 썼다."

배우 송일국이 판사 아내와의 만남부터 삼둥이 공부 근황까지 모두 털어놨다.

29일 방송한 ENA 예능 프로그램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4회에서는 육아부터 뮤지컬까지 섭렵한 송일국이 출연해 판사 아내와의 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송일국은 "'주몽' 하면서 친해진 기자가 아내 소개팅을 해줬다. 처음 만나 첫눈에 반했다. 소개팅 전에는 안 맞는 사람일수 있어서 시간을 일부러 애매하게 만났다. 오후 3시에 만났는데 그날에 반한 것"이라며 "결혼은 이 사람이랑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운도 좋았던게 다음날 스튜디오 촬영인데 대본이 안나와서 쉬었다. 그날 아내에게 애프터를 신청하고 데이트를 했다"고 했다.

당시 송일국과 '주몽' 촬영을 함께 한 김승수는 "촬영장이 생방송 분위기다. 잠깐 쉬는시간에 머리 대면 잠이 올 정도로 힘들다. 그런데 송일국이 구석에서 전화기를 놓지 않더라. 연애하냐고 물어봤더니 비밀이라고 하더라"라고 했다. 김승수는 "본인은 티 안냈다고 생각해도 현장에서는 송일국이 연애하는 거 다 알았다"고 했다.

스포츠조선


결혼 날짜를 점지 받은 특별한 사연도 전했다. 송일국은 "결혼 전에 아내와 종로에서 데이트를 하는데 배우 이정섭님을 만났다. 들어오라고 해서 들어갔는데 드라마 '왕꽃선녀님'의 실제 주인공인 무당 분을 만났다"며 "그분이 우리 결혼 날짜를 점지해주셨다. 봄에 하면 모든 기운이 올라온다고 했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


실제로 결혼하고 엄마인 배우 김을동이 국회의원 뱃지를 달았다. 송일국은 "엄마가 국회의원이 오랜 꿈이셨는데 그동안 가족들이 모두 반대했었다. 그런데 아내만 어머니의 국회의원을 지지한거다. 아내는 엄마가 그동안 일구신 것들을 성취하시는게 맞다며 엄마의 비례대표 출마를 응원했다. 결국 엄마는 국회의원이 되셨고 그때 아내가 부산으로 발령갔는데 4년동안 연락을 한번 안해도 노프라블럼이었다"고 해 고부갈등 없는 끈끈한 관계임을 전했다.

스포츠조선


현재 삼둥이 근황도 전했다. 대한 민국 만세는 최근 중학교를 갓 입학했고 키는 대한 민국이 180cm, 만세가 176 cm라고.

송일국은 "대한 민국이는 엄마 머리를 닮았다. 공부를 잘한다. 만세는 저를 닮았다. 공부하는데 스트레스가 많다. 어릴 때는 만세가 예능감이 제일 뛰어났다. 한 방이 있었다"며 "전 나같은 아들 갖기 싫어서 아들 낳기 싫었는데 어쩌다 아들만 셋이다. 벌을 받은 것 같다"고 웃었다.

스포츠조선


이어 "판사 아내가 저까지 아들 넷 키운다고 한다"며 "아이들이 제 말은 안 듣는다. 제 권위가 사라진지 오래됐다. 엄마 말만 듣는다. 중요한 순간에는 엄마의 판단을 받아보자고 한다"고 웃었다.

그러면서 "아내가 진짜 바빠서 아이들 반모임 교통정리하는 녹색어머니 다 내가 나갔다"며 "아이가 셋이니 1년에 10번 넘게 해야한다. 또 학교에 아버지회도 있다. 아버지회에서 들고 일어나서 어쩔수 없이 가입했다. 회장직 제안왔는데 시키면 전학간다고 해서 부회장을 맡았다. 6년 해보니까 사람이 바뀌더라 낯 엄청 가리는 사람인데 외향적이 됐다"고 했다.

송일국은 '해신'으로 주연급으로 급상승하면서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CF가 밀려드는 행운을 가졌다. 그는 "당시 엄마가 할아버지 기념관을 짓느라 집을 다 팔고 월세로 쫓겨날 상황이었다. 여기저기 돈을 꿔서 빚도 많았는데 그 작품 하나로 집안에 빚을 다 갚고 집도 사드렸다"고 효자 면모를 보였다.

lyn@sportschosun.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

지금 봐야할 뉴스

  • 뉴스1'탑건'·'배트맨포에버' 빛낸 스타…발 킬머, 폐렴 사망…향년 65세(종합)
  • 이데일리JTBC "C1, '최강야구' 제작 못하는데 강행…저작권 침해 금지 소송 제기"[전문]
  • JTBC첫방 미루고 간담회 당기고…대통령 탄핵선고에 방송가 '긴장'
  • OSEN박형식, 주상욱 아닌 이해영 아들..‘보물섬’ 출생의 비밀 두번 꼬았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