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유재석, 아들 공부 잘한다 소문 자자 "엄마 ♥나경은 연대" ('놀뭐')[순간포착]

0
댓글0
OSEN

[OSEN=연휘선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의 아들 성적이 언급됐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약칭 '놀뭐')에서는 '내 친구의 밥상'이 그려졌다. 이에 유재석과 하하가 임우일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유재석은 임우일의 단골 식당으로 한 떡볶이집을 찾아 골든벨을 울렸다. 같은 식당을 찾은 한 시민은 자녀를 등교시킨 후 반장 선거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힌 상황.

이에 하하가 "드림이가 자꾸 2학기 전교회장 선거를 나가겠다고 한다"라고 말해 이모을 끌었다. 임우일이 "공부 잘하나 보다"라며 놀라워 하자, 하하는 "똘똘하긴 해 초등학교 때는 다 잘하잖아"라며 겸손을 표했다.

오히려 하하는 "형 아들이 진짜 잘해"라며 유재석을 가리켰다. 하하는 한 술 더 떠 "도련님이 엄마 닮아서"라고 유재석의 아내인 MBC 아나운서 출신 나경은을 언급했다.

OSEN

실제 나경은은 한국의 명문 대학교 중 한 곳인 연세대학교 출신의 재원인 바. 하하는 "엄마가 연대잖아"라고 강조했다. 유재석은 민망한 듯 "엄마 연대를 왜 얘기하냐"라며 하하를 만류했다. 그러나 하하는 "아니야? 맞아?"라고 강조했고, 유재석은 "맞아"라며 멋쩍어 했다.

임우일은 이에 놀라워 하며 "무조건 공부는 유전인 것 같다"라며 "저는 공부는 못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유재석과 하하가 민망해 하자, 임우일은 오히려 "그러니까 오래 걸렸다. 하지만 저는 끈기가 있다"라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과거 MBC 예능 '무한도전' 시절 인연을 맺은 나경은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낳았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MB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OSEN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월드김수현 측 “김새론 일산 집 간 적 없어” 반박 자료 11개 공개…가세연 추가 고소∙고발
  • 스포츠조선'장제원 子' 노엘, 상주 완장 찼다..눈물 속 조문객 맞이 "잘 보내드릴 것"
  • 이데일리'박성광 아내' 이솔이, 쏟아지는 악플에 암투병 고백 "치료 중"
  • 이투데이김수현 측, 故 설리 '리얼' 베드신 강요 의혹에 반박…"SM도 검도 후 출연 결정"
  • 스포츠투데이'유퀴즈' 박형식, 제국의아이들 막내에서 아기 병사→16년 차 연기파 배우까지 [TV스포]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