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조보아, 스님 됐다… 이동욱과 특별한 만남 ('이혼보험')

0
댓글0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이혼보험'
제작진 "조보아, 극에 무게감 더할 것"
한국일보

조보아가 '이혼보험'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tvN 제공


배우 조보아가 '이혼보험'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 측은 29일 조보아의 특별출연 소식을 알리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 있다는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 시대 가장 핫한 재난인 이혼에 대처하기 위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순수 보장형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누구에게나 잠재된 재난 이혼, 예기치 못하게 찾아온 이별 그 이후의 삶을 보장해 주는 이혼보험을 통해 색다른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킬링 로맨스'로 감각적이고 위트 넘치는 연출력을 선보인 이원석 감독과 '어사와 조이' '훈남정음' '탐나는도다' 등으로 사랑받은 이태윤 작가가 이 작품을 위해 의기투합했다.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빚어낼 시너지에 대한 기대 역시 뜨겁다.

조보아의 특별출연 소식은 다가올 첫 방송을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조보아는 한 사찰의 스님으로 깜짝 변신해 이동욱 이주빈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을 맞이하는 조보아의 따스하고 인자한 미소가 그의 활약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번 조보아의 특별출연은 '구미호뎐'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동욱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혼보험' 제작진은 "조보아가 드라마에 큰 의미를 던지는 인물로 극에 무게감을 실을 것"이라며 "조보아가 이동욱 이주빈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혼보험'은 오는 3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한국일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OSEN'박성광♥' 이솔이, 암투병 고백 "아이 가질수없어..악플에 좌절" 눈물[전문]
  • 스포츠월드이연복 셰프, 주현미와 초등학교 동창 고백...나이 차이 해명 [스타★샷]
  • 조이뉴스24[퇴근길이슈] 동방신기 21년·김수현 110억·하이브 10억·이솔이 암투병
  • 이데일리'박성광 아내' 이솔이, 쏟아지는 악플에 암투병 고백 "치료 중"
  • 헤럴드경제김수현 측 “2018년 소주데이트 맞지만 연인 아니었다”…증거사진 11장 반박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