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종합] 샤이니 키, 전현무도 부러워한 한강뷰 새집… 2층 테라스서 햄버거 파티 ('나혼산')

0
댓글0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갈무리



샤이니 키가 새로운 보금자리를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키가 새집이 공개됐다.

이전 집에서 4년을 보낸 후 새로운 공간으로 이사한 키는 "전 집주인이 살던 그대로 들어왔다"며 "처음부터 잘 정리해서 살자는 마음으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그의 새집은 거실에 들어서자마자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한강 전망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현무는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고, 개그우먼 박나래 또한 "내가 본 집 중에 전망으로 톱3 안에 든다"며 감탄했다.

깔끔하게 정리된 옷방과 히노키탕을 갖춘 화장실이 눈길을 끌었다. 2층 테라스에서는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뛰놀았다. 키가 "테라스 갈까? 올라가자"라고 하자마자 반려견들은 신나게 달려갔다. 이를 본 박나래는 "나라도 네 발로 뛰어다니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텐아시아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갈무리



새로운 공간에서의 생활을 즐기기 위해 키는 직접 집을 청소하고 정리했다. 먼지를 발견하면 곧바로 치우는 그의 모습에 출연진들은 "이제 막 이사해서 그런 것"이라며 웃었고, 전현무는 "너 브라이언 자리 노리니?"라며 농담했다.

키는 한 캠핑용품 전문점을 방문해 테라스에서 사용할 그릴을 구입했다. 그는 귀가 후 테라스에서 햄버거를 구워 먹으며 소소한 입주 기념 파티를 즐겼다.

키는 부모님께서 늘 강조하시던 집의 의미를 되새기며 "집이란 보호소, 요새, 놀이동산, 식당, 술집이 다 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집에서 계절별로 할 것들이 이미 머릿속에 들어 있다. 여름엔 포장마차를 만들어보고, 가을엔 테라스에서 꼬치구이를 해먹고, 겨울엔 코타츠를 설치할 생각이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엑스포츠뉴스윤도현 "알수록 처참하다"...'허 일병 의문사', 41년만 판결 뒤집혔다 (꼬꼬무)
  • 세계일보이경규, 논현동 80평 대저택 최초 공개 “쓰는 공간은 4평이면 충분해”
  • 텐아시아"안방 침대서 다른女와 성관계" 불륜 폭로했다…'박시은♥' 진태현, 뻔뻔한 남편에 '정색' ('이숙캠')
  • SBS연예뉴스"마약 타서 먹였고, 욕조에 넣었다 뺐다 했다" 결정적 제보…'그알', 아산 마약음료 사망 미스터리 추적
  • 스포티비뉴스7kg뺀 김준호, 위고비 부작용 토로…김지민 "꼴보기 싫다"('준호지민')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