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송일국, 김두한 추억의 맛과 삼둥이 사춘기 고백…예능감 폭발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배우 송일국이 2024년 5월 10일 오후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 하늘극장에서 열린 연극 '맥베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배우 송일국이 2024년 5월 10일 오후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 하늘극장에서 열린 연극 '맥베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MHN 김성민 인턴기자) 배우 송일국이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에 출연해 외조부 김두한 장군의 단골집을 공개하며 가족과의 추억을 되새긴다.

송일국이 ENA 예능 프로그램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4회에 게스트로 출연해 삼둥이 아빠의 유쾌한 입담과 함께 가족 이야기, 개인사를 공개한다. 해당 방송은 오는 3월 29일 밤 9시 40분에 방영된다.

이날 방송에서 송일국은 MC 최화정, 김호영과 함께 고(故) 김두한 장군의 단골집으로 알려진 국내 최고령 설렁탕집을 찾는다.

120년 전통을 자랑하는 이 식당은 옛 방식 그대로 숟가락이 뚝배기 안에 담겨 나오는 모습까지 고스란히 유지돼 눈길을 끈다.

또한 송일국은 중학생이 된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의 근황을 전하며 사춘기를 겪고 있는 막내 만세의 변화와 웃픈 에피소드도 공유한다.

"만세가 요즘 학업 스트레스로 예민해졌지만, 나도 어릴 땐 만세처럼 공부를 싫어했다"고 털어놓은 송일국은 "공부와 거리가 먼 만세는 나를, 똑 부러지는 대한이와 민국이는 엄마를 닮았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한다.



평소 말수가 적은 것으로 알려진 송일국은 아내를 대신해 녹색 부모회, 학부모 임원으로 6년째 활동하며 성격이 외향적으로 바뀌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최근에는 학부모 회장직 제안을 받은 사실도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한편 송일국은 과거 드라마 '해신' 출연으로 빚을 청산했던 사연도 전했다. 할아버지 김두한 장군의 추모관 건립을 위해 막대한 비용이 들었고, 월세방까지 나와야 할 만큼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해신' 속 악역 연기로 각종 CF 제안을 받으며 빚을 갚을 수 있었다고 회상했다.

29일 방송될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는 송일국의 솔직한 가족 이야기와 감동 실화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 MHN스포츠 DB, ENA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한병도 원내대표 수습
  2. 2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기업은행 현대건설 빅토리아
  3. 3강이슬 트리플더블
    강이슬 트리플더블
  4. 4공천헌금 의혹 수사
    공천헌금 의혹 수사
  5. 5두쫀쿠 챌린지
    두쫀쿠 챌린지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