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응급 수술' 하정우, 오늘(28일) '로비' GV 참석…"의지"가 이겼다 [공식입장]

0
댓글0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급성 충수돌기염으로 응급 수술을 한 배우 겸 감독 하정우가 '로비' 홍보를 위해 병상에서 일어났다.

28일 영화 '로비'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GV 이벤트 페이지와 함께 "참석자 변동 없이 진행됩니다"라는 문구로 하정우가 이날 오후 7시 30분 진행되는 '로비' 일정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5일, '로비' 측은 언론시사회를 앞두고 공식 계정을 통해 "하정우 감독/배우가 금일 공식스케줄 참석을 위해 이동 중 급성 충수돌기염 소견으로 응급 수술을 진행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행사 참석 의지가 있었으나 상황이 힘들다는 의사 소견에 의해 불가피하게 금일 진행 예정인 '로비' 언론시사회 기자간담회와 무대인사 및 공감상담소 이벤트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며 대신해 사과를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하정우 없이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는 김의성이 "심각한 게 아니"라는 상황을 전했으며, 강말금은 "나의 병까지도 코미디로 승화해 달라"는 하정우의 말을 전했다.

2015년 '허삼관' 이후 10년 만에 감독으로 돌아온 하정우의 간절함과 강력한 의지에도 결국 28일 예정되어 있던 인터뷰까지 잠정 취소됐다.

그러던 중 바로 어제(27일) 하정우는 "3일 만에 첫 식사"라며 병원에서 회복 중인 근황을 전했고, 하루 만에 오는 4월 2일 인터뷰 일정과 GV 참석 소식까지 연달아 정하며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알렸다.

하정우 감독의 간절함을 담은 '로비'는 연구 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 분)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4월 2일 개봉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쇼박스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조선'병역 기피' 유승준 늦은 후회 "5년 활동하고 23년 이별..어리고 겁없고 무모했다"[전문]
  • 엑스포츠뉴스장제원, 유서 남기고 사망…子 노엘은 SNS 설전→착잡 심경 [종합]
  • 조이뉴스24[퇴근길이슈] 김수현 방지법·노엘 장제원·최여진 예비남편 전처·스키즈 8억
  • 스포츠서울부친상(장제원 전 의원) 당한 노엘 측, “아티스트 보호가 필요해...”
  • OSEN'노엘父' 장제원 사망에 '유퀴즈' 정신과 교수, 5년 전 글 공유..의미심장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