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블랙핑크 지수, 산불 피해 복구 지원 위해 1억5000만원 기부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블랙핑크 지수 ⓒ News1 권현진 기자

블랙핑크 지수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1억 5000만원을 기부했다.

28일 소속사 블리수에 따르면 지수는 이날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1억 5000만원을 전달했다.

지수는 소속사를 통해 "이 순간에도 막중한 책임감으로 헌신하시는 소방관분들과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에게도 작게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아울러 아름다운 산림이 한순간에 까맣게 변해버려 안타까운 마음이다, 산불 피해 산림 복원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지난해에도 지수는 개인 유튜브 채널 수익금 전액을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또한 전국 각지에서 발생한 이번 대형 산불 피해 지원에도 온정의 손길을 보태며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수는 지난달 새 미니 '아모르타주'(AMORTAG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얼스퀘이크'(earthquake)로 전 세계 음악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또한 지수는 최근 종영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에서는 영주 역으로 출연해 매력적인 캐릭터 변신을 보여줬다. 이어 오는 7월 개봉하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넷플릭스 드라마 '월간남친'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2. 2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5. 5정청래 사과 촉구
    정청래 사과 촉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