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연애남매’이윤하·김윤재, 결혼 앞두고 파혼...결별 소식 전해

0
댓글0
스포츠월드

‘연애남매’ 이윤하·김윤재. 사진 = JTBC


JTBC와 웨이브의 연애 프로그램 ‘연애남매’에서 커플로 인연을 맺고 결혼을 발표했던 김윤재와 이윤하가 결국 파혼했다.

27일 이윤하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그동안 여러분이 궁금해하셨을 일에 대해서 조심스럽지만, 용기를 내어 말씀드리려 한다”며 결별 소식을 전했다. 그는 “윤재와 저는 방송 이후에도 많은 관심 속에서 사랑을 키워나갔지만 결국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끝까지 좋은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윤하는 이어 “노력도 많이 했지만, 일생일대의 결정을 해야 하는 순간에 현실적인 벽에 부딪히기도 하고, 여느 연인처럼 싸우고 화해하고, 소중한 기억도 힘든 기억도 나누었다. 하지만 평생을 약속하기에는 아직 함께한 시간이 부족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는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살아가겠다. 저를 걱정해 주고 응원해 주는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제 자리에서 항상 더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윤하 되겠다”고 전했다.

김윤재도 같은 날 SNS에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려서 너무나 죄송하다”며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윤하와 연인으로서 서로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서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 많이 부족했음에도 그동안 응원해 주셔서 감사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윤하와 김윤재는 지난해 6월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연애남매’에 출연해 커플로 발전했고, 실제로 만남을 이어가며 결혼을 발표했다. 그러나 지난해 말부터 결별설에 휘말렸고, 두 사람은 침묵을 지키던 중 각자의 SNS를 통해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엑스포츠뉴스'동백꽃' 필구 김강훈, '폭싹' 아이유 조카였어?…母공효진 못 알아볼 '폭풍 성장'
  • 스포츠투데이결혼 앞둔 김지민 "10년 동안 드린 용돈 전부 준 母, 한참 울어"(조선의사랑꾼)[TV캡처]
  • 매일경제김수현 기자회견 직후…집 데이트 영상 공개, 차은우도 언급
  • 스포티비뉴스김수현, 막장 폭로전에 120억 고소전 '맞불'…눈물 호소 증명할까[종합]
  • 뉴시스신민아 "11년 화장실서 'XX 예뻐'… 혜리가 내 얘기 하는 거 들어"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