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김연자, 15년 째 열애 중 "결혼 생각은…"(편스토랑)

0
댓글0
'편스토랑' 홍지윤, 김연자에 식사 대접
홍지윤, 김연자와 대화 중 눈물 뚝뚝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홍지윤이 김연자 앞에서 눈물을 뚝뚝 흘린다.

이데일리

3월 28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트롯 바비 홍지윤이 ‘편스토랑’ 1호 인턴 편셰프로 도전장을 던진다. 연예계 대표 요알못 홍지윤이 인턴 편셰프 도전을 결심한 이유가 무엇인지, 과연 그녀가 멋지게 도전을 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와 함께 가수 김연자가 아끼는 후배 홍지윤을 향한 애틋한 진심을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인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홍지윤은 ‘1대 인턴 편셰프’로서 도전을 결심했다. 이어 그녀가 마주한 첫 미션은 ‘손님 초대 요리’였다. 요알못의 첫 미션이라기에는 너무 고난도라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걱정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홍지윤은 “제가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는 분을 초대했다. 꼭 대접해 드리고 싶었다”라고 의지를 활활 불태웠다.

홍지윤이 초대한 존경하는 선배님은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이한 가수 김연자였다. 홍지윤은 직접 레시피 노트를 만드는 등 노력했지만, 요알못인 만큼 요리 과정은 우당탕탕 대환장 그 자체였다고. 겨우 마무리한 홍지윤의 요리를 맛본 김연자는 상상초월 반응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김연자가 홍지윤에게 깜빡이 없이 “연애하니?”라고 물어 홍지윤을 당황하게 했다. 홍지윤 역시 “선생님은 결혼 안하세요?”라고 궁금했던 질문을 던졌다. 김연자는 15년째 열애 중으로 알려졌다. 김연자는 “남자친구는 있고! 결혼생각은 없고!”라고 당당하게 밝혔다.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라는 가사로 유명한 김연자의 히트곡 ‘아모르파티’ 주인공이 다름 아닌 김연자인 것.

이외에도 이날 홍지윤은 김연자와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던 중 눈물을 뚝뚝 흘렸다. 홍지윤의 눈물에 김연자는 물론 VCR을 지켜보던 ‘편스토랑’ 식구들도 모두 깜짝 놀라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과연 홍지윤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일지, 요알못 홍지윤의 요리에 연예계 대표 미식가 김연자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3월 28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이투데이은가은♥박현호, 결혼식 현장 공개…신지 "멋지고 예쁜 신랑 신부"
  • 뉴스1'환승연애2' 성해은♥정현규, 결별했나…커플 게시물 삭제
  • 스포티비뉴스'6월 결혼' 박하나, ♥김태술 감독 경질 후 심경 "세상에서 가장 존경..긍정적 성격 닮아"[전문]
  • 조이뉴스24'이은형♥' 강재준 "요로 결석으로 응급 수술...극심한 고통에 12kg 빠져"
  • 텐아시아'장동건♥' 고소영, 자녀 학원 안 보내는 이유 "자꾸 편의점으로 샌다" ('찐천재')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