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김다영과 결혼' 배성재 "예비 장인·장모 첫 만남에 사과드려"(미우새)

0
댓글0
스포츠투데이

미우새 배성재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미운 우리 새끼' 배성재가 김다영과 러브 스토리를 밝힌다.

30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올해 5월 결혼 소식을 밝힌 아나운서 배성재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SBS 아나운서 김다영과 깜짝 결혼 소식을 밝힌 배성재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모벤져스'와 MC들은 아낌없는 박수로 결혼을 축하했다.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함께 출연한 김다영과 무려 2년간 비밀 연애를 이어온 배성재는 커플 사진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을 본 MC 서장훈은 놀라며 "서로 사랑하는 건 맞네요"라며 의심을 거둔다. 뿐만 아니라, 배성재가 김다영을 부르는 애칭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역대급 반응이 터져 나온다.

이어 배성재는 김다영과의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공개했다. 사귀기 전부터 김다영에게 '선배로서' 자주 밥을 사줬다고 강조한 배성재에게 '母벤져스'는 "다른 마음이 있었네", "흑심이 있었다"고 반응한다.

김다영에게 '사귀자'는 고백을 따로 안 했다는 배성재는 "프러포즈를 했냐"라는 질문에 뜻밖의 대답을 한다. 특히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만 한다고 발표해 화제가 되었던 배성재는 결혼식을 올리지 않는 특별한 이유와 예비 신부 김다영의 반응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더불어 배성재는 예비 장인, 장모님과의 첫 만남 순간을 털어놓았다. 당시 큐시트까지 직접 짜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배성재는 김다영의 부모님을 만나자마자 매력 어필은커녕, "죄송합니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세계일보13년 만에 밝힌 진실…오정연·서장훈이 직접 공개한 두 사람의 이혼 사유
  • 조이뉴스24[퇴근길이슈] 박나래 도둑 체포·선우 인성논란·빠니보틀 위고비·이성배 홍준표캠프
  • OSEN전현무x보아 사과 받고 '55억 집' 도둑도 잡았다..박나래, 액땜 끝 [Oh!쎈 이슈]
  • 스포츠투데이시작은 창대했던 '굿데이',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었다 [ST이슈]
  • 스포츠서울‘가슴으로 낳은 딸’ 양수경, ‘신랑’ 아닌 ‘청년’ 손잡고 결혼식 입장?…레전드 연예인 총출동 ‘의리!’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