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다이아 출신 안솜이 "김광수 대표와 교제는 명백한 허위사실…법적대응"[전문]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다이아 출신 솜이(안솜이)가 과거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김광수 대표와 사귀었다는 주장에 반박했다.

안솜이의 소속사 모덴베리코리아는 27일 “안솜이와 포켓돌스튜디오의 김광수 대표가 사귀었다는 주장은 명백한 허위 사실이며 이에 대해 법적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솜이는 소속사를 찾은 후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법적대응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소속사는 “모든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서는 어떠한 선처 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적인 법적 대응도 이어갈 예정”이라며 “증거를 지속적으로 수집하여 형사 고소 및 민사상 손해배상을 포함한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솜이는 2017년 다이아 멤버로 합류, 청순한 비주얼로 사랑받았다. 다이아로 탈퇴한 후에는 인터넷 BJ로 전향해 활동했다.

2023년에는 '진격의 언니들'에 출연, 쇼핑몰 모델, 카페 직원, 뷰티 모델 등 많은 아르바이트를 전전했지만 생활비 정도만 충당되는 벌이에 BJ에 도전하게 됐다는 사연과 함께 제주도에서 어렵게 사는 부모를 지원하며 빚까지 감당하고 있다는 근황을 눈물로 밝혔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모덴베리코리아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안솜이를 향한 악의적인 댓글, 허위 사실 유포, 인신공격 및 명예훼손과 관련하여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온라인 및 SNS 상에서 안솜이 아티스트를 향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와 악성 댓글이 지속적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에 대한 정황을 면밀히 검토하였으며, 아티스트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법적 대응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2024년 3월 2일,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충격단독] 걸그룹 ‘다이아’ 멤버끼리 한남자 쟁탈전> 영상에서 안솜이와 포켓돌스튜디오의 김광수 대표가 사귀었다는 주장은 명백한 허위 사실이며 이에 대해 법적 조치를 할 예정입니다.


추후 모든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서는 어떠한 선처 없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적인 법적 대응도 이어갈 예정입니다.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게시물 작성, 유포 및 확산에 가담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당사는 이와 관련된 증거를 지속적으로 수집하여 형사 고소 및 민사상 손해배상을 포함한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건전한 팬 문화와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모덴베리코리아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