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아인, 초고속 스크린 복귀 성공적…'승부' 이틀 연속 1위, 이병헌과 극장 접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승부'가 이틀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영화 '승부'(감독 김형주)가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꾸준한 흥행 기세를 보여 주고 있다.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 3월 27일 '승부'는 누적 관객수 156,586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개봉일 당일에만 9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인상적인 흥행 스타트를 보여 주었던 '승부'는 개봉 이틀차에도 꾸준한 흥행 기세를 보여 주며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승부' 의 남다른 흥행 기세는 이번 주말까지 이어질 전망으로, 주말 극장가에도 1위를 석권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승부' 배우들의 연기부터 연출까지, 흠 잡을 데 없는 영화의 만듦새에 대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실관람객 호평 지수인 CGV골든에그지수 96%라는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는 '승부'는 동시기 개봉작들은 물론 상영 중인 한국영화 중에서도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여 주고 있다.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 분)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로, 유아인의 스크린 복귀작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바이포엠스튜디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