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포토] 화장품으로 그리는 '가든드로잉'

이데일리 김태형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서울시 서부공원여가센터는 아모레퍼시픽재단과 경의선숲길공원에서 정원의모습을그려보는 ‘가든드로잉’ 프로그램을 봄, 여름, 가을 계절별로 각각 5주씩 총15주의 강좌를 운영한다.

가든드로잉은 회차별로 각각 20명씩 참여할 수있으며 아모레퍼시픽재단 공식 인스타그램내 QR코드를 통해 30일까지 신청할수있다.

가든드로잉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의 지도로 계절변화를 담은 정원의 식물, 경관 등 정원의 자연스러움과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연필로 그리는 라인드로잉에서부터 채색까지 이론과 실습을 통한 그리기 활동으로 경의선숲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의선숲길의 구간별 정원 및 주변을 둘러보며 계절마다 관찰 가능한 정원의 식물, 사람, 건물과 경관 등 다양한 모습을 직접 스케치북에 그려보게 된다. 전문강사 2명의 사전 교육을 통해 드로잉에 대한 기초적 내용을 배우고, 현장에서 직접 그림을 그려보면서 세부 지도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재단과 프로그램 운영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폐기용 화장품을 채색 도구로 제작한 건식 파레트 물감과 워터 브러쉬를 제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선정된 참여자는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을 통해 재료비 포함 참가비(2만원/인)를 내야만 최종 등록이 가능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2. 2토트넘 프랭크 경질
    토트넘 프랭크 경질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아시안컵 한일전
    아시안컵 한일전
  5. 5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