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5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커팰2'에서 거지 같은 몰골…많이 비출 것"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유혜원 인스타그램

유혜원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모델 유혜원이 '커플팰리스2' 투표 기권 후 퇴소한 뒤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27일 유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커플팰리스2'를 재밌게 시청해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라며 "호텔에서의 저는 굉장히 거지 같은 몰골이었는데… 앞으로 많이 많이 비출게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엠넷 '커플팰리스2' 8회에서는 모든 여정을 마무리하고 커플팰리스를 떠나야 할 퇴소자들이 속출했다.이날 방송에서는 싱글존의 프러포즈 후보 투표 결과가 베일을 벗었다. 유혜원은 자신의 호감 상대인 황재근이 서진주를 선택해 충격을 받았다. 이후 유혜원은 싱글존 최종 프러포즈 후보 투표 직전 기권 의사를 밝히고 퇴소한 바 있다.

한편 유혜원은 지난 2018년 승리와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당시 특별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후 2023년 다시 한번 열애설이 제기되자 유혜원은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 놀라셨을 분들과 실망하셨을 분들이 계실 거라는 걸 알고 있다"라며 "하지만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이라며 고소를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환단고기 발언
    대통령 환단고기 발언
  2. 2임종훈 신유빈 만리장성 격파
    임종훈 신유빈 만리장성 격파
  3. 3정청래 이재명
    정청래 이재명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경도를 기다리며
    경도를 기다리며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