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아이유와 사실 어색한 사이? "어색하기보다 어려워"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아이유, 지드래곤이 유쾌한 케미를 뽐냈다.

27일 가수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 측은 ‘8레트로 88날아 왔지용 (With G-DRAGON)’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지드래곤은 "근처에서 밭매다가 잠시 들렀다"라며 자신의 패션을 해명했다. 아이유 역시 "지용 씨 스타일의 치마바지를 입었다"라며 화답했다. 이어 아이유는 "사전 인터뷰를 하다가 한 가지 조금 '어?' 했던 게, 지용 씨가 아이유 씨는 사실 조금 어색하다고 얘기를 했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당황한 지드래곤은 "아니다. 전혀. 예전보다 가까워지지 않았나"라고 해명했다.

아이유는 "제가 25살, 지용 씨가 30살이었는데 어색하다기보다 어려웠다"고 말했고, 지드래곤은 "저도 누굴 만나도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몰랐던 때 같다. 이제는 작년 아이유 콘서트에서 뵈었을 때도 그렇고, 오랜만에 뵈었는데 예전보다는 (가까워진 것 같다)"고 말했다.
아이유 역시 “맞다. 희한하게 그 사이 한번도 만난 적이 없지 않나. 7년 만인데 그 사이에 뭐가 있었던 것처럼 편한 느낌이 들었다”고 거들었고, 지드래곤은 “내적 친밀감이 있나보다”라며 “햇수로 보면 오래 알았지 않나. 자주 뵙진 못했지만 가끔 새해 또 연락하니까”라고 이유를 추측했다.
또 아이유는 자신의 데뷔 해에 맞춘 2008년산 와인을 지드래곤이 선물해줬다는 미담도 전했다. 아이유는 “문구를 써서 주셨는데 아까워서 아직 까지도 못하고 있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란
    환단고기 논란
  2. 2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3. 3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