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너무 잘 먹네” 3500만 먹방 女스타 충격 정체…알고보니 아들 있는 이혼남

헤럴드경제 김보영
원문보기
중국에서 350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먹방 스타가 여장 남자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SCMP]

중국에서 350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먹방 스타가 여장 남자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SCMP]



[헤럴드경제=김보영 기자] 중국에서 350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먹방 스타가 여장 남자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27일(현지시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먹방 인플루언서 량웨이셴이 최근 자신이 생물학적 남성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량웨이셴은 2018년 먹방계에 등장해 놀라운 식사량으로 인기를 끌었다. 그는 소고기 20접시, 생선 5kg, 토끼머리 300개, 찐만두 30개, 광둥식 국수 30그릇 등을 한꺼번에 먹으며 중국 최고의 먹방 인플루언서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동시에 그의 성별은 꾸준히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어 왔다. 긴 생머리와 화장한 얼굴에도 불구하고 성대에서 나오는 굵은 목소리는 시청자들의 의구심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량웨이셴은 최근 자신이 남성이고, 이혼한 상태이며 자녀도 있다고 밝혔다. 그는 “아들에게 엄마 역할까지 해주고 싶었다”며 이혼 후 여장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처음에는 아들을 학교에 데려다주기 위해 여성의 모습을 했지만, 점차 특별한 이유 없이 여성복을 입는 것이 자연스러워졌다고 밝혔다. 또한 여성성을 강조하기 위해 여러 차례 성형수술을 받았다고도 덧붙였다.

이 같은 고백 이후, 량웨이셴은 기존 계정을 포기하고 ‘진짜 량웨이셴’이라는 새 계정을 개설했다. 하지만 팔로워 수는 300만명 이하로 급감해 이전의 10분의 1 수준으로 줄어든 것으로 전해졌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4강 한일전
    아시안컵 4강 한일전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3. 3뮌헨 라이프치히 대파
    뮌헨 라이프치히 대파
  4. 4박신혜 언더커버 미쓰홍
    박신혜 언더커버 미쓰홍
  5. 5울산시 경로당 결핵 검진
    울산시 경로당 결핵 검진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