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8kg 된 코코→이주승 사족보행…애증의 남매 '나혼산' 컴백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이주승과 반려견 코코가 ‘나 혼자 산다’에 돌아온다.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함께 산에 오르는 이주승과 반려견 코코의 모습이 공개된다. 함께 등산을 하던 중 계단 앞에서 요지부동인 코코와 사족보행 중인 이주승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방송에서 이주승과 코코는 ‘애증의 남매 케미’로 웃음과 짠함을 동시에 안겨줬다. 이후 이들의 관계에 어떠한 변화가 생겼을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이주승이 코코와 함께 사이좋게 등산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주승은 코코의 다이어트와 체력 증진을 위해 매주 한 번씩 등산을 하고 있다고 소식을 전하며 “친구 같은 관계가 됐다”라고 흐뭇해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8kg’으로 '벌크업' 된 코코와 뒤를 따르며 애정의 잔소리를 쏟아내는 이주승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러던 중 힘차게 산에 오르던 코코가 갑자기 계단 앞에 멈칫하더니 등산을 거부해 의아함을 자아낸다. 등을 돌린 채 요지부동인 코코와 “널 들고 갈 힘이 없어”라며 당황한 이주승 사이의 대치가 이어진다.

이주승은 “항상 그 구간에서 멈춘다”라며 코코의 마음을 헤아리기 위해 자신만의 추리를 시작한다. 한편 “성장해야지! 이겨내야지!”라며 코코를 응원하던 이주승이 사족보행으로 계단을 오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붙든다. 이를 본 코코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증이 생긴다.


‘애증의 남매’ 이주승과 반려견 코코의 등산 현장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