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김유정 8000만원·김고은 5000만원, 산불 피해 복구 지원 위해 기부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김유정(왼쪽), 김고은 ⓒ 뉴스1 DB

김유정(왼쪽), 김고은 ⓒ 뉴스1 DB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김유정이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8000만 원을, 김고은이 5000만 원을 각각 기부했다.

27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김유정이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8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유정은 "산불 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무겁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했다, 하루빨리 모두가 평온한 일상을 되찾으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김고은이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000만 원을 기부했다.

김고은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생각하며 마음이 무거웠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김고은은 희망브리지 고액 기부자 모임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2019년 강원산불 성금 기탁을 시작으로 2022년 동해안 산불, 집중호우 등 재난 때마다 희망브리지를 통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언론사와 사회단체가 설립한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이다. 주요 활동은 재난 긴급 구호, 국민 성금 모금 및 배분, 재난 이후 지역공동체 회복, 재난 취약계층 지원 등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란
    환단고기 논란
  2. 2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3. 3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