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추악함의 끝' 모텔 살인 사건...방화범의 충격 정체 (용감한 형사들)

0
댓글0
엑스포츠뉴스 인'스타'그램 세상포토슬라이드 이동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용감한 형사들4’에서 모텔 방화 살인사건의 충격적인 범인을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4’ 28회에서는 이인열, 이현용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 일지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최근 솔로 앨범을 발표한 그룹 엑소의 시우민이 게스트로 출격해 활약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은 유흥업소가 밀집해 있는 5층짜리 모텔에서 화재 신고가 접수되면서 시작된다. 긴급상황 최고단계인 ‘코드제로’가 발령됐고, 수사팀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에는 검은 연기가 모텔 밖으로 뿜어져 나오고 있었다. 불은 금세 진압됐지만 3명이 숨지고, 2명은 병원으로 이송된다.

불이 난 곳은 바로 두 개의 객실이었다. 객실이 전소된 탓에 화재 원인은 알 수 없었지만, 누군가의 방화로 추정되는 상황이었다. 형사들은 모텔 주인은 물론 종업원의 원한관계까지 확인했지만 용의선상에 올릴만한 사람은 나오지 않았다. 모텔 내부에 있던 유일한 CCTV는 고장 났고, 인근에서도 수상한 사람이 안 나왔다.

엑스포츠뉴스


하지만 수사 도중 불이 난 두 객실에 머문 투숙객 중 방화미수범이 묵었던 사실이 확인된다. 70대 여성의 신용카드로 결제한 방화미수범이 의심을 사는 가운데, 모텔 주변 유흥업소를 탐문하던 수사팀이 화재가 발생했던 날에 술집에서 난동을 피운 한 남성의 얘기를 듣게 된다.

이 남성이 불이 난 모텔에 투숙했다는 사실도 확인하는데, 과연 대형 화재로 이어진 사건의 방화범은 누구인지, 모텔 방화 살인사건의 충격적인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4’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E채널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타투데이[종합] 최여진, 불륜 의혹 정면 돌파…“오해 살만한 행동 NO” (‘동상이몽2’)
  • 스포츠조선이경실, '붕어빵 손자 얼굴' 최초공개..절연했던 子 신혼집 첫방문 "내가 해준 집" (조선의사랑꾼)[종합]
  • 스포츠투데이결혼 앞둔 김지민 "10년 동안 드린 용돈 전부 준 母, 한참 울어"(조선의사랑꾼)[TV캡처]
  • 매일경제김수현 기자회견 직후…집 데이트 영상 공개, 차은우도 언급
  • OSEN신정환, 교도서에서 연쇄살인범 강호순 만났다 "자꾸 사진 달라고 해" 소름 ('채널고정해')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