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故 고이상 ‘전여친’ 유명 가수, 사망 6년 만에 결혼

0
댓글0
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벨라수(소상함)이 대만배우 고(故) 고이상의 사망 후 6년 만에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 18일 대만 매체 'SETN' 등 외신들에 따르면 벨라수는 이날 개인 계정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며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고이상은 지난 2019년 11월 27일 중국에서 예능 프로그램 '체이스 미(나를 잡아봐)'를 촬영하던 중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당시 고이상은 예능에서 추격전을 촬영 중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졌고, 응급 구조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35세 나이로 안타깝게 사망하고 말았다.

고이상의 여자친구로 주목을 받았던 벨라수에게 현지 누리꾼들은 "과부"라며 그를 괴롭혔다. 결국 벨라수는 정신과 치료를 받게 됐다고.

이날 벨라수는 남편에 대해 "내 삶의 모든 부분을 사랑해 줄 남자와 결혼했다. 내가 가장 깊이 의지하는 사람"이라며 "가장 큰 버팀목이이자 최고의 지지자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남편이 중국계 미국인 디자이너 알렉스 첸이며 자신이 먼저 청혼을 했다고 전했다.

남편을 껴안고 하늘을 향해 미소를 짓는 웨딩 사진을 공개한 벨라수. 그는 "운명은 항상 예측할 수 없다. 남편을 만난 것은 운명의 또 다른 틀이었다"라고 감격했다.

벨라수는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그동안 함께해 주신 여러분께 고맙다는 말씀을 전한다"며 감사를 표했다.

벨라수의 결혼 소식을 알게 된 누리꾼들은 "축하한다, 삶과 죽음을 경험하고 드디어 다시 행복을 찾았다", "이 행복을 누릴 자격이 있다"고 축복했다.

스포츠조선


한편 고이상은 생전 한국 톱스타들과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고인은 드라마 '무신 조자룡'에서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윤아와, 영화 '제이드 팬던트'에서 배우 클라라와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또 배우 정우성과 투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고인은 벨라수와 3년 정도 열애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tokkig@sportschosun.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조선"유명 아이돌 작곡가가 아내와 불륜…작업실서 성관계까지" 남편의 울분 ('물어보살')[종합]
  • 뉴시스최여진 예비신랑 전처 등판 "불륜설 말도 안돼…내가 증인"
  • 세계일보이세영, 가슴 성형 후 글래머 몸매 자랑 “A→E컵”
  • 스포츠투데이결혼 앞둔 김지민 "10년 동안 드린 용돈 전부 준 母, 한참 울어"(조선의사랑꾼)[TV캡처]
  • 매일경제김수현 기자회견 직후…집 데이트 영상 공개, 차은우도 언급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