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주승, '8kg' 코코와 동반 등산 중 '사족보행' 포착 (나혼산)

0
댓글0
OSEN

[OSEN=최이정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애증의 남매’ 이주승과 반려견 코코가 재출격한다. 함께 등산을 하던 중 계단 앞에서 요지부동인 코코와 사족보행(?)을 하는 이주승의 모습이 포착돼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함께 산에 오르는 이주승과 반려견 코코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이주승과 코코는 ‘애증의 남매 케미’로 웃음과 짠함을 동시에 안겨줬다. 이후 이들의 관계에 어떠한 변화가 생겼을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이주승이 코코와 함께 사이좋게 등산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OSEN

이주승은 코코의 다이어트와 체력 증진을 위해 매주 한 번씩 등산을 하고 있다고 소식을 전하며 “친구 같은 관계가 됐다”라고 흐뭇해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8kg’으로 벌크업(?) 된 코코와 뒤를 따르며 애정의 잔소리(?)를 쏟아내는 이주승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러던 중 힘차게 산에 오르던 코코가 갑자기 계단 앞에 멈칫하더니 등산을 거부해 의아함을 자아낸다. 등을 돌린 채 요지부동인 코코와 “널 들고 갈 힘이 없어”라며 당황한 이주승 사이의 대치가 이어진다고.

이주승은 “항상 그 구간에서 멈춘다”라며 코코의 마음을 헤아리기 위해 자신만의 추리를 시작한다. 한편 “성장해야지! 이겨내야지!”라며 코코를 응원하던 이주승이 사족보행으로 계단을 오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과연 이주승의 모습을 본 코코의 반응은 어떨지, 또 이들이 산 정상에 도착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쏠린다.

‘애증의 남매’ 이주승과 반려견 코코의 등산 현장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MBC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OSEN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황재균 "유혹은 거절해야"…지연도 같은 날 의미심장 SNS
  • OSEN박서진 여동생 "손님들이 마스크 벗기고 엉덩이 만져" 눈물 …심각한 방송 부작용 [종합]
  • 세계일보보아, 전현무와 라이브방송 중 취중진담? “박나래랑 사귀면 오빠가 아까워”
  • 스포츠조선걸그룹급 미모·Y대 입학·따뜻한 마음씨..김대희 딸, 온라인 뜨겁게 달군 이유 [SC줌人]
  • 노컷뉴스헬스유튜버 故김웅서 사망 의혹 증폭…사실혼 女와 녹취록 파장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