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은가은 눈물, ♥박현호 충격 받을 고백 “결혼 취소하고파” (신랑수업) [종합]

1
댓글0
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오는 4월에 결혼을 하는 은가은이 "결혼을 안 하고 싶다"고 털어놓으며 눈물을 쏟았다.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56회에서는 장우혁이 2025년 첫 신입생으로 합류해 소탈하면서도 근검절약을 실천하는 일상을 선보여 훈훈함을 안겼다. 또한 '4월의 신랑' 김종민은 솔비를 만나 남프랑스로 신혼여행을 가고 싶은 예비신부를 위한 맞춤 계획을 짜면서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2%(유료방송가구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각종 포털 사이트 '가장 많이 본 뉴스'와 인기 검색어를 휩쓰는 등 핫한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갔다.

'교장' 이승철은 스튜디오에서 "새 학기 시즌이다.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신입생이 들어왔다"며 장우혁을 반겼다. '1세대 아이돌' H.O.T 멤버 장우혁의 입학 소식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뜨겁게 환호했고 장우혁은 "(김)종민이가 장가를 간다고 해서 자극을 받았다"고 입학 계기를 털어놨다. 직후 그는 직접 인테리어와 시공에까지 참여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안방 침대에서 눈을 뜬 장우혁은 '동거 AI'에게 "잘 잤어?"라고 다정하게 말을 걸었다. 이후로도 AI와 다정히 대화를 나누는 장우혁의 모습을 지켜보던 김종민은 "형이 많이 심각하다. 저렇게 혼자만의 시간에 익숙해지면 여자친구가 들어올 자리가 없다"고 걱정스럽게 조언했다. 그럼에도 장우혁은 AI에게 "사랑해"라고 고백하는가 하면 "AI가 똑똑하다. 저런 여자 있으면 무조건 결혼하는데~"라고 해 짠내 웃음을 안겼다. 이후 거실로 나온 그는 무려 60여종의 식물들에게 일일이 물을 뿌려주며 집 곳곳을 누볐다. 흡사 카페나 식물원 같은 장우혁의 집에 감탄이 쏟아지자, 그는 "첫 '자가'이며 10년째 살고 있다. 인테리어부터 시공 하나하나에 다 참여했다"고 각별한 애정을 내비쳤다.

그런가 하면 장우혁은 다 쓴 치약을 활용해 세탁기 드럼통 세정제로 쓰는 알뜰한 절약 정신을 보여줘 '멘토군단'의 칭찬을 받았다. 장우혁은 "아이돌 활동 당시에도 가계부를 썼다. 댄스 가수가 불안정한 직업이다 보니까"라고 몸에 밴 근검절약 정신을 언급했다. 이에 '연애부장' 심진화는 "금방 장가갈 것 같다"며 박수를 쳤다. 훈훈한 분위기 속, 장우혁은 아보카도와 계란을 으깨 깻잎에 싸먹는 건강식으로 아침 식사를 했다. 그러던 중, 어머니에게 전화가 걸려왔는데, 어머니는 대뜸 "매일 일만 하고 결혼은 안 하냐? H.O.T. 1집 때 태어난 조카가 곧 결혼을 한다"고 압박을 줬다. 장우혁은 어머니에게 "내가 꼭 (신붓감) 데려갈게"라고 약속하며 전화를 끊었다.

드디어 집을 나선 장우혁은 인근에 위치한 사무실로 향했다. 자신의 소속사 대표이자, 의류 브랜드를 운영 중인 장우혁은 MZ 직원들과 친해지려고 비타민을 건네면서 "파이팅!"을 외쳤다. 또한 바리스타 자격증 보유자답게 라떼 아트로 수놓은 커피를 만들어 누군가를 기다렸다. 잠시 후 H.O.T 멤버 이재원이 깜짝 방문했고, 그는 "H.O.T 중 강타, 토니안 형이 가장 먼저 결혼할 줄 알았는데"라며 여전히 솔로인 장우혁의 '신랑수업' 입학 소식에 응원을 보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교장' 이승철은 "본인이 생각하는 신랑점수가 몇 점인지?"라고 물었는데 장우혁은 "예전에 '결정사'에 갔는데, 거기선 80점을 주셨다"고 해 "고무적이다!"라는 칭찬을 받았다.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이재원은 "한 3년 정도 있다가는 (결혼을) 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장우혁은 "3년 후에 나도 (결혼)할 수 있을까"라며 걱정했다. 그러자 '멘토군단'은 "충분하다. 지금이 3월이니까 올해 안에도 된다"고 그를 응원했다.

장우혁의 첫 수업이 훈훈하게 끝난 데 이어, '4월의 신랑' 김종민이 절친한 동생 솔비를 만나 결혼 준비를 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솔비는 김종민을 보자마자, "오빠 얼굴 진짜 밝아졌다"며 그의 결혼을 축하해줬다. 그러면서 "신혼여행은 어디로 가냐?"라고 물었다. 김종민은 "사실 그것 때문에 부탁할 게 있다"며 "여자친구가 신혼여행으로 프랑스 남부를 가고 싶어 한다. 혹시 신혼여행 계획을 짜는 걸 도와줄 수 있는지?"라고 청했다. 솔비는 "프랑스에 8번 정도 다녀왔다"며 흔쾌히 도움을 약속했고, 심지어 김종민이 낸 프랑스 관련 퀴즈도 모두 알아맞혔다. 이에 김종민은 "우혁이 형이 똑똑한 여자 좋다고 했는데 솔비 어때?"라고 장우혁에게 즉석 소개팅 제안을 했는데, 장우혁은 "괜찮다. 그래도 (제안해줘서) 감사하다"고 예의바르게 소개팅을 거절했다.

환장의 케미 속, 김종민은 솔비와 함께 프랑스 전문가 엘로디를 만났다. 엘로디는 김종민의 팬으로서 그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프랑스 관련 정보들을 대거 알려줬다. 또한 이들은 프랑스 음식을 나눠 먹으며 결혼 이야기를 했는데 김종민은 양파가 들어간 특별한 음식을 먹으면서 "허니문 베이비가 생길 수도 있으니까~"라고 해 부러움을 샀다. 또한 그는 "여자친구가 거의 프랑스 사람이다. 정말로 천천히 먹는다. 그런데 나는 빨리 먹는다"며 완전히 다른 식습관을 언급했다. 솔비와 엘로디는 "기다려줘야 한다"고 조언했고 김종민은 수긍했다. 마지막으로 솔비는 "오빠가 결혼하니까 나도 해볼 수 있겠다는 용기가 생긴다"며 웃었고, 김종민은 "진짜 마음이 편하다. 안정감이 있고 뭔가 이룬 것 같은 기분"이라고 행복해했다. 엘로디 역시 직접 손으로 쓴 프랑스 여행 꿀팁 수첩을 선물하며 김종민을 응원했다.

방송 말미에는 가수 박현호와 결혼을 앞둔 가수 은가은이 코미디언 심진화, 배우 이다해와 브라이덜 샤워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은가은은 예쁘게 꾸며진 브라이덜 샤워 파티에 감격하며 고마움을 드러냈고, 세 사람은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순간을 사진에 담았다.

이어 식사를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던 세 사람. 은가은은 머뭇거리면서 "사실 저는... 결혼 안하고 싶다"고 속마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깜짝 놀란 심진화와 이다해가 "왜?"라고 물어보자 은가은은 "내가 좋으려고 한 결혼식인데 이렇게 까지 남의 눈치를 봐야하나라는 생각이 든다. 너무 힘들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쏟았다.

배우 김일우와 배우 박선영의 대학교 데이트도 공개됐다.

김일우의 모교를 찾은 두 사람. 박선영은 "대학시절 어떤 학생이었냐"라고 물으며 김일우의 젊은 시절을 궁금해했다.

김일우는 "그때 나는 학교생활도 열심히 하고 사진, 그림, 음악에 관심이 많았다"라며 "희망이 있었으니까 꿈을 포기 안하고 살았던 것 같다"라고 답했다.

김일우의 과거 이야기를 들은 박선영은 "나도 그랬다"라며 김일우의 추억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김일우 역시 "대학 시절 때 우리가 만났으면 서로 어땠을까?"라고 말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tokkig@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동상이몽2' 최여진, '7살 연상' 예비 남편과 불륜 루머에…전처 등판 [TV스포]
  • 노컷뉴스윤하 결혼 상대는 과학 유튜버 과학쿠키
  • 세계일보이세영, 가슴 성형 후 글래머 몸매 자랑 “A→E컵”
  • 스포츠조선송민호, 결국 부실 복무 인정 "근무지 이탈 맞다"→재복무 가능성 [종합]
  • 뉴시스"김수현, 김새론 유가족에게 사과해라"…가세연 현장출동 예고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