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40회에서는 ‘솔로지옥 시즌4’에서 마성의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 UDT 출신 화가 육준서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육준서는 대형 상업단지에 위치한 새로운 작업실을 공개한다.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작업실에서 그는 크레인을 이용해 대형 그림 작업을 진행하는데. 중장비를 이용한 역대급 스케일의 작업에 참견인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본업 모드로 멋짐 폭발시킨 육준서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솔로지옥 시즌4’에서 이시안과 최종 커플로 이어진 육준서는 모두가 주목하고 있는 ‘현실 커플 여부’에 대해 털어놓는다. 아버지의 가구 공방에 방문한 육준서는 “여자친구가 있는 거야? 없는 거야?”라는 아버지의 질문을 듣게 되는데. ‘현실 커플 여부’에 대해 세간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와중 그가 과연 어떤 대답을 내놓았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현재 육준서는 음악 감독, 사진작가인 찐친들과 팀을 이뤄 전시회 준비에 한창인데. 이날 역시 돼지 뼈와 꽃을 활용해 본인만의 감성이 담긴 작품을 완성한다. 하루 종일 허당미(?) 발산한 육준서와 찐친들은 본업에 들어가자 음악 제작, 사진 촬영 등 각자의 임무를 수행하며 완벽 호흡을 자랑했다고. 또한 이번 작업에는 특별한 아티스트가 힘을 보탠다고 해 이들의 전시회 준비 과정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전참시’는 3월 3주 토요일 TV-OTT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8.41%의 점유율로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OTT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도 이영자가 1위, 황동주가 3위를 기록, ‘전참시’에서 공개한 일명 ‘유미동주’ 커플의 재회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또한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전체 부분에서 ‘전참시’가 3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토요일 밤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전참시’는 오는 2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