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라티젠, 29CM 단독 25SS 캡슐 컬렉션 출시 / 라티젠(LARTIGENT) |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국내 패션 브랜드 라티젠(LARTIGENT)이 2025년 봄을 맞아 27일 패션 플랫폼 29CM에 단독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페미닌 하면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보여줬던 라티젠의 이번 컨셉은 소녀의 옷장 '
앤틱하고 유니크한 자수가 돋보이는 니트와 후드티, 모자 등 옷장이라는 테마와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소녀의 기억 속 한 장면처럼 포근하고 빈티지한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L16 SWAN KNIT는 백조가 주는 독특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의 비너스실을 사용하여 입체적인 자수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며 L16 SWAN HOOD ZIP-UP 역시 봄에 착용하기 좋은 포근함과 함께 크롭한 기장감을 주어 러블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이다.
패션 브랜드 라티젠, 29CM 단독 25SS 캡슐 컬렉션 출시 / 라티젠(LARTIGENT) |
해당 25SS 캡슐 컬렉션은 3월 27일 오전 10시부터 4월 3일 9시 59분까지 29CM 단독 프로모션으로 할인 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쿠폰 발급은 29CM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라티젠의 이번 신상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은 한남동에 위치한 라티젠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