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대세 아조씨' 추성훈, '직장인들' 뜬다…매운맛 웃음 예고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직장인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대세 아조씨' 추성훈이 '직장인들'에 출연한다.

27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측은 29일 공개되는 6회 게스트로 추성훈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직장인들'은 위기의 중소 마케팅 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AZ와 젠지 사이에서 '낀대'가 되어가는 MZ들의 오피스 생존기를 그리고 있다.

지난 22일 공개된 5화 말미에는 추성훈이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반가움과 놀라움을 동시에 샀다. 상남자 비주얼 속 부드러운 반전 일상으로 '겉바속촉'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추성훈과 신들린 애드리브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DY기획 임직원들의 만남이 대박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다음 이야기'를 통해 공개된 예고에서 추성훈은 자신의 시그니처인 구릿빛 피부에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들과 점퍼를 착용한 채 상남자다운 포스를 제대로 풍기며 DY기획에 당당하게 입성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상남자 너무 기대돼요" "전 사실 원래 좋아했습니다" 등 DY기획 식구들의 기대 섞인 멘트들이 흘러나와 '대세 아조씨'라는 별명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추성훈의 등장에 쏟아지는 기대감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기대감 섞인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깐족거리는 게 주특기인 주임 김원훈이 추성훈에게 결국 극강의 매운맛이 담긴 묵직한 로우킥을 온몸으로 선물 받은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과 참을 수 없는 웃음을 동시에 안겼다.

과연 어떤 이유로 김원훈이 추성훈의 짜릿한 로우킥 맛을 보게 된 것인지, 또 추성훈이 DY기획을 찾은 이유는 무엇인지 풀 스토리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직장인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