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월 7일 컴백’ 신승태, 가슴 절절 명품 연기 예고…신곡 MV 직접 열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신승태가 애절한 감정을 폭발시키는 열연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승태는 지난 26일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앨범 ‘2025 신승태 발라드’ 수록곡 ‘사랑의 마지막에 이별이 숨어있다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신승태는 연인과 행복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오열하고 있는 모습이다. 오직 표정만으로 애절한 감정을 폭발시키며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티저에서는 ‘사랑의 마지막에 이별이 숨어있다면’ 멜로디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감미롭고 절절한 피아노 연주는 깊은 여운을 남기며 신승태의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 모았다.



‘사랑의 마지막에 이별이 숨어있다면’은 신승태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컴백 당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서는 신승태의 물오른 연기 실력과 음악을 확인할 수 있다.

신승태의 신보 ‘2025 신승태 발라드’에는 먼 훗날 함께 시들어 갈 사람에 대한 사랑의 이야기를 그린 ‘한편의 시가 되리’와 헤어짐도 사랑의 일부임을 깨달아 가는 주제를 담은 ‘사랑의 마지막에 이별이 숨어있다면’까지 총 두 곡이 담겼다.


한편, ‘2025 신승태 발라드’는 오는 4월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