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김종민, 홀대에 설움 터졌다 "아까부터 와 있는데…"

0
댓글0
뉴시스

[서울=뉴시스] MBN·채널S '전현무계획2'가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N·채널S '전현무계획2' 제공) 2025.03.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전현무계획2'가 프로그램 최초로 해외 촬영을 진행했다.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 방송인 전현무와 유튜버 곽튜브는 일본의 소도시 도쿠시마로 떠나 현지 맛집을 발굴한다.

두 사람은 망원경으로 나루토 해협의 소용돌이를 관찰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인사한다.

전현무는 "'전현무계획' 최초로 외국에 왔다"며 '40번째 길바닥' 일본 도쿠시마를 소개한다.

곽튜브는 "아마 도쿠시마는 들어보지 못한 분들이 많을 것 같다"며 유명 관광지를 벗어나 소도시를 택한 '전현무계획'의 장점을 강조한다.

이날의 '먹친구'인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깜짝 등장한다. 그는 "오프닝 하는데 왜 내 소개를 안 하냐. 아까부터 와 있었는데···"라며 홀대에 대한 설움을 드러낸다.

그러자 곽튜브는 3시간 전 자신이 당한 일을 폭로한다. 앞서 인천국제공항에서 그는 전현무와 김종민의 능청에 속아 굴욕을 당했다고. 그가 호소한 사태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곽튜브는 "슈퍼 예능인(전현무, 김종민) 두 분과 함께해서 영광"이라며 '연예대상' 도합 6관왕인 두 사람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낸다.

세 사람은 서로의 여권 사진을 놀렸다. 기내와 현지에서 일본어로 길거리 인터뷰를 선보여 맛집 발굴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다.

세 사람은 고심 끝에 도쿠시마의 명물 '중화라멘'을 대망의 첫 끼로 선택한다. 46년 전통의 식당 앞에서 제작진은 "(일본에서도) 섭외를 직접 하셔야 한다"고 밝힌다. 이에 김종민은 당황하는 것도 잠시, "저 배가 많이 고픈데 빨리 좀"이라며 투덜댄다.

세 사람이 현지 섭외에 성공할지 주목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타투데이[종합] ‘나는 반딧불’ 황가람 “빚 많아 5개월 노숙… 몸무게 49kg” (‘미우새’)
  • OSEN전현무 '5월 결혼설' 최측근도 인정했는데…홍주연 "9살 연상 선배 좋아" (사당귀)[종합]
  • 더팩트[강일홍의 클로즈업] '임영웅 지방세 체납' 보도, 속보이는 '의도적 왜곡'
  • 매일경제‘이름값’은 어디에...지드래곤, 날씨 탓하기엔 처참했던 ‘라이브 대참사’ [솔직리뷰]
  • 머니투데이황가람, 어머니께 '노숙 시절' 언급…"하루에 김밥 한 줄 49kg"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