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MBC 퇴사' 김대호 "나도 연예인 됐으니 내 특집으로"

뉴시스 허예지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MBC TV '구해줘! 홈즈'가 2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MBC TV '구해줘! 홈즈' 제공) 2025.03.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MBC TV '구해줘! 홈즈'가 2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MBC TV '구해줘! 홈즈' 제공) 2025.03.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대호가 경기도 양평군으로 토박이 임장을 떠난다.

2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TV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는 '지역 임장-양평군 편'으로 꾸며진다.

그동안 '홈즈'는 각 지역 토박이와 함께하는 전국 팔도 임장 투어를 펼쳤다.

이번 경기도 양평군 임장엔 양평 토박이 김대호, 개그맨 양세형, 그룹 '지오디(god)' 멤버 박준형이 함께한다.

스튜디오에 출연한 김대호는 자신을 "양평 홍보대사"라고 소개한다. "그동안 저희 집이 TV에 많이 나왔는데, 지금까지는 엑스레이(X-ray)였다면, 이번 임장은 MRI급이다"고 밝힌다.

박준형은 최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어머니와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근황을 전한다.


캘리포니아 집값을 묻는 질문에 그는 "환율이 너무 올라서 옛날에 15억원 하던 집도 20억원이 넘는다. 캘리포니아의 집값이 너무 비싸니까 사람들이 주변 지역들로 이동한다"고 했다.

양평군 개군면으로 모인 세 사람은 졸린 눈을 비비며 등장한다. 양세형은 "'홈즈'를 하면서 7시 40분에 오프닝을 하기는 처음이다. 새벽 5시부터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대호는 "제가 퇴사도 하고, 태어난 곳에서 초심을 다지기 위해서 고향 임장을 하고 싶었다. 나도 연예인이 됐으니까 이번엔 내 특집으로···"라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한적한 양평의 모습에 반한 박준형은 "여기는 옛날 한국 같다. 내가 예전에 살던 성북동이 이렇게 건물들이 없었다. 사람 사는 곳 같고 너무 좋다"고 말한다.

김대호는 이른 아침부터 수고한 양세형과 박준형을 자신의 단골 순댓국집으로 안내한다.

김대호는 "여기는 제가 중학생 때부터 다니던 맛집이다. 전현무 형님도 대상 받고 찾아왔던 그 순댓국집이다"라고 소개한다.


김대호는 순댓국으로 배를 두둑이 채운 두 사람에게 "마침 모교에서 입학식 축사를 부탁받았다"며 한껏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이어 세 사람은 양평군 개군면의 정겨운 상점들도 임장한다. 축사를 앞둔 김대호는 53년 전통의 이발관을 찾아 '개군면 스타일'로 변신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