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70억 자가' 박수홍, 딸 위해 돈 번다더니..."새벽부터 홈쇼핑 완판" ('슈돌')

0
댓글0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텐아시아

사진 =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그맨 박수홍이 새벽부터 부지런한 일상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KBS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66회에서는 '아빠는 절대 지치지 않아'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오종혁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수홍은 새벽 4시에 일어나자마자 분주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새벽부터 홈쇼핑이 있어서 일찍 일어났다. 일찍 일어난 사람이 보이는 일을 한다. 젖병은 늘 모자란다"며
이른 새벽부터 집안일을 했다.

이외에도 박수홍은 빨래 정리, 물고기 밥 주기 등의 집안일을 마치고 출근 준비를 했다. 새벽 5시에 매니저 없이 홀로 스케줄을 소화하는 박수홍은 직접 운전해 목적지로 향했다.
텐아시아

사진 =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첫 번째 스케줄을 끝난 시각은 오전 8시 20분. 집에 도착한 박수홍은 아내와 잠에서 깨어난 딸 재이와 다시 만났다. 아내 김다예가 "어땠냐"고 물어보자 박수홍은 "거의 완판됐다"며 자랑했다.

김다예는 박수홍에게 "새벽부터 고생했다. 깨지도 못하고 미안하다"며 박수홍을 위한 아침으로 달걀 토스트를 준비해뒀다. 달달한 박수홍 부부의 모습에 MC 안영미는 "둘째 생기는 거 올해 안에 본다(기대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텐아시아

사진 =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앞서 박수홍은 '슈돌'에서 딸에게 처음 보내는 영상 편지를 남긴 바 있다. 박수홍은 "지금 아빠가 열심히 미치도록 일하고 있는 거 다 재이 줄 거야. 재이 아무 걱정 하지 말고 하고 싶은 거 다 하면서 살아"라고 전해 뭉클함을 안겼다.

한편 박수홍 부부는 최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아파트를 약 70억 원에 사들였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 시스템에 따르면, 박수홍은 지난해 11월5일 서울 압구정동 신현대아파트 12차 전용면적 170㎡(약 51평)를 70억 5000만 원에 김다예와 공동 명의로 매입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동상이몽2' 최여진, '7살 연상' 예비 남편과 불륜 루머에…전처 등판 [TV스포]
  • OSEN하영, 母장윤정 키링 낚아챈 원숭이에 오열..결국 여행포기 ('내생활')
  • 매일경제“이딴 게 기자회견?”...故 설리 오빠, 김수현 기자회견 저격
  • 스포츠조선송민호, 결국 부실 복무 인정 "근무지 이탈 맞다"→재복무 가능성 [종합]
  • 뉴시스"김수현, 김새론 유가족에게 사과해라"…가세연 현장출동 예고

쇼핑 핫아이템

AD